본문 바로가기

Taste-굿/> 군것질

치킨매니아 순살 새우치킨 - 부부싸움엔 치맥^^!

 부부싸움을 크게 한날! 우르르쾅쾅 한바탕 말싸움뒤 정적이 흘렀습니다. 화해를 위해서 뭐라도 말하고 싶지만.... 괜히 더 말했다간 부작용만 더 심해질까봐 아무것도 못하고 있었죠.... 그러던 찰나 서로의 꼬르륵 소리가 거실을 울렸습니다 ㅎㅎ

 

 

부부싸움 해결 치맥 대동단결^^!

 

feat 치킨매니아 순살 새우치킨

 

 

소통과 배고픔의 본능 그리고 원만한 화해를 위하여 저는 아내가 좋아하는 치킨매니아 순살 새우 치킨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로 간장 순살치킨을 먹지만 오늘은 2,000원 더 비싼 19,000원의 새우 순살치킨에 투자를 했어요. 일단 제가 살아야 하니까요 ㉬㉬

 

 

주문한지 20분정도 지나니 쏜살같이 와주었어요. 요즈음은 어딜 배달하든지 20분 내외로 오는게 참 세상 좋아졌다는것을 느낌니다. 애니웨이 치킨은 흰 치킨매니아 봉지에 이쁘게 담겨 왔습니다. 바로 꺼내보니 직사각형의 네모난 박스에 치킨이 담겨 있고, 그 옆으로 콤비인 흰무가 나란히 담겨 왔어요

 

 

항상 느끼는거지만 치킨매니아 치킨은 이렇게▲ 이중으로 포장되어 따뜻함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게 배달되어 오는것이 매우 마음에 들어요. 오늘도 온기가 가득하고 맛난 향도 풍부히 담겨서 온것이 바로 손이 가더군요. 겉박스를 열어보니 매콤한 새우치킨이 모습을 보였습니다. 정말 꿀꺽꿀꺽이쥬? ㉭㉭

 

 

 

안에 들어있는 새우순살 치킨을 먹기 편하게 꺼내보았어요. 새우와 치킨 그리고 떡볶이 떡이 붉게 어울리며 한껏 사랑스런 자태를 뽐내주더군요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사진으로 찍었지만 먹기 아까울정도로 새우치킨의 향과 맛은 온몸을 사르르 녹여주었어요. 다른 새우치킨과 다르게 치킨매니아 새우순살 치킨은 약간 매콤하면서도 토마토소스의 새콤함도 맛이 나기때문에 어떠한 맛 하나로 정의하기는 힘들어요 한마디로 오묘한 최고의 맛이 납니다^^

 

 

새우치킨과 이슬톡톡 그리고 약간의 밥을 곁들여, 우리 부부는 언제 싸웠냐는듯 치킨을 하나씩 밥에 서로 얹어주며, 화해를 하였답니다  치킨매니아 새우 순살치킨! 오늘 참으로 고마웠엉ㅎㅎ 나중에도 또 널 이용할께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