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ge-구매/> 리빙

피타 마스크 구매 - 미세먼지 차단 & 멋부리기^^

요새 미세먼지로 전국이 뿌옇자나요  밖으로 나가려면 마스크가 필수인데요. 그래서 쩡보귀가 핫아이템인 마스크를 찾아봤습니다. 미세먼지 99%이상 차단하면서 패셔너블하게 사용할 수 있는 녀석이 뭐가 있을까하고 꼼꼼하게 알아내어 구매한 요녀석을 지금부터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피타 마스크 -

 

미세먼지 차단하고

멋도 부려보자

 

 

제가 구매한 마스크는 바로 일본의 피타마스크 입니다. 일본의 ARAX라는 의약품제조업체가 만든 제품으로 대기중의 30㎛ 이상 먼지를 99%까지 차단하며, 연예인들의 패션용으로도 많이 사용됩니다.

 

겉 포장팩은 위와 같이▲ 되어 있으며, 한팩당 3매씩 들어있습니다. 위 제품은 제일 잘 나가는 진회색 색상이며, 현재 오픈마켓에서 한팩(3장) 5,000원 전후 가격으로 팔리고 있어요.

 

 

 

포장 뒷면은 위와 같이▲ 되어 있고 일본어로 마스크의 설명과 착용방법에 대하여 쓰여 있습니다. 참고로 사이즈는 16cm x 13cm로 웬만한 얼굴크기에는 다 맞습니다.

 

 

포장팩을 뜯어내면 이렇게▲ 3매의 각 하나씩 포장된 마스크가 나옵니다. 안의 마스크를 꺼낼때는 위 아래에 쉽게 찢을수 있도록 파여있는 구멍으로 도려내시면 됩니다.

 

 

 

포장단위 하나의 앞뒤 모습입니다▲ 피타 마스크는 시중의 마스크들과는 달리 3회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한번 쓰고 버리는것이 아니라 세척을 하면 3회정도까지 재사용을 할수가 있어 경제적이기까지해요.

 

 

 

마스크를 포장지에서 꺼낸 모습입니다▲ 피타 마스크는 보시다시피 무봉제의 폴리우테탄 신소재로 제작되어 얇고 가벼우며 편안한 착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미세한 입체 그물망 구조로 제작되 편안한 호흡이 가능하도록 도와줍니다.

 

 

피타 마스크를 착용해보았습니다. 폴리우레탄 소재의 마스크라 귀에 걸어 착용했을때 아프거나 댕기는 불편함이 전혀 없었고 굉장히 가벼워 착용하는느낌도 거의 없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것으로 숨쉴때 일반 마스크보다 호흡이 편안해 밖에서 오래 사용해도 답답함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한가지 아쉬운건 폴리우레탄 소재자체의 특성으로 조금만 힘을주어 당기면 쉽게 끊어집니다.

 

아쉬운점 한가지 제외하고는 착용장점도 많고 굉장히 스타일리쉬한 모양이라 미세먼지로 조심해야하는 요기간동안 많은 도움을 줄 아이템인건 분명합니다. 오랜만에 인터넷에서 구매한 제품 중 마음에 드는 녀석을 만나 너무 너무 좋네요^^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