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굿/> 군것질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구매했어용 ^^/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곧 있음 여름이잖아요 피나는 다이어트 중인데 운동을 열심히 해도 한가지 해결되지 않는것이 있어요 ㅠㅠ 바로 변비입니다 규칙적인 배변활동만 잘해도 다이어트에 크나큰 도움이 된다고 해서 건강한 장 활동을 도와줄수 있는 보조제를 찾아봤어요.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매일 1포로 변비 해결하기

 

 

제가 구매한 보조제는 종근당건강에서 나온 제품인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입니다. 시중에서 15,000원 전후가격으로 구입 하실 수 있으며 노란색의 원형통에 분말타입의 스틱제품이 들어있습니다.

 

 

원료로 락토바실러스 에시도필러스, 비피도박테리움 비피덤, 엔테코로커스 패슘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매일 1회 하나씩 먹는 제품입니다.

 

 

락토핏 생유산윤 골드의 가장 큰 효능은 5종의 유산균을 장까지 도달하게 하여 몸속의 독소를 배출하고, 배변활동을 도와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원형통의 입구를 열면 스틱분말이 10포씩 5봉지로 구성되어 있는것을 확인하실수 있어요▲ 1포씩 담겨있는것보다 10포씩 1봉지에 나우어져 있어, 회사나 또는 여행시에 갖고 다니기에도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락토핏은 시중 나와있는 유산균 제품들보다 10배 더 많은 유산균을 보강하여 1포당 약 10억마리의 유산균이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원형통의 함께 들어있던 섭취 주의사항과 1봉지를 꺼내 본 모습입니다▲ 참고로 1포를 뜯었을땐 가급적이면 바로 다 먹으라고 안내하고 있어요.

 

 

 

1개의 분말스틱을 꺼낸 모습입니다▲ 비타민 분말같이 노란색으로 되어 있으며, 2,000mg의 내용물이 들어있습니다.

 

 

1포를 잘라 먹어보았습니다. 흰색의 색깔인 분말가루로 되어 있고, 신맛이 느껴질줄 알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아기분유같이 달고 부드러운 맛이었습니다.

 

어른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쉽게 먹을수 있는 맛이었어요 따로 물도 필요없고 그냥 먹어도 입에 전혀 이물감 안남는게 신기했습니다. 앞으로 아침마다 꾸준히 요녀석으로 가족들의 장을 책임져야겠습니다

 

다이어트 식품 관련글 - [Taste-굿/> 군것질] - 히비스커스차 효능 알고 마셔봐요 ^^!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