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arning-앎/> 유용정보

문화의 날에는 영화 반값에 보자^^/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어제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개봉한 날이었습니다. 퇴근쯔음 영화를 보기위해 온라인으로 예매를 하려니 50% 할인 가격으로 예매가 되더군요 할인등을 적용안했는데 전산 오류인가 싶었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ㅎㅎ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는 문화의 날이란것이 있더군요 이제까짓 왜 몰랐을까요 ㅜㅜ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의 날에는

 

/영화료 50% 할인/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는 '문화가 있는 날' 이라 하여 공연 및 영화 관람, 문화재 입장료 및 스포츠 경기, 전시회 등을 무료로 이용하거나 할인을 받을수 있답니다. 2014년부터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하여 이런 혜택을 주고 있다고 해요

 

 

문화생활에 너무 어두웠던 탓인지~ 문화의 날이란것이 있었다는것을 몇년이나 지난 후에야 그것도 예매하면서 우연히 알게 되었네요 ㅠㅠ

 

 

문화의 날cgv, 롯데시네마, 메가스박스는 오후5시부터 저녁9시까지 50% 할인된 가격으로 영화를 제공합니다. 덕분에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50프로 할인된 반값에 볼 수가 있었어요^^ 조조보다 더 저렴해서 로또를 맞은 기분이었답니다

 

하지만 3D영화나 포디엑스등의 상영관 영화관은 해당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스포

 

닥터 스트레인지가 미래를 보고 난 뒤 토니 스타크에게 인류가 살수 있는 경우의 수가 1가지 뿐이라고 말합니다. 결국 영웅들 포함한 인류의 반이 사라지고 말아요 ㅠㅠ 이정도만 결말을 알려드립니다.

 

 

매월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부모님, 아이들, 아내, 남편, 친구들과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누리지 못했던 문화생활을 즐겨봅시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