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굿/> 맛집

제주 중문 맛집 국수바다 - 인정 인죵 인지용^^/

제주에 온다면 가장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 중 하나는 바로 고기국수 아닐까요^^? 고기국수로 유명한 중문의 맛집 국수바다 본점을 다녀왔습니다

 

 

 

안먹어본 사람은 몰라

인정 인정 최고 인지용!

 

/국수바다/

 

 

제가 다녀온 국수바다 본점은 제주 중문의 서귀포시 색달동에 있는곳으로 고기국수로도 유명하지만 한상차림, 회국수, 성게국수로도 특히나 더 알려진 곳입니다.

 

 

점심이 거의 다 된 11시 반쯤 갔을 무렵 주차장에는 차들로 빽빽히 있어, 이곳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주차비는 무료이며 공간도 꽤 넓어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이곳은 다른 고기국수 전문점하고는 다르게 세트메뉴 있더군요. 4명이서 한상차림 60,000원 짜리면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것 같아요

 

 

 

 

메뉴 및 가격

위 사진 참조

 

 

식당으로 들어가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려니 이곳은 모든 주문이 카운터에 가서 선결제로 해야한다고 하더군요. 약간 적응이 안되기도 했지만, 손님들이 많아 회전율이 커서 일부러 이렇게 하시는것 같았어요.

 

 

 

음식점의 내부는 앉아서 식사 할 수 있는 좌식테이블 큰 룸과 의자에 앉아서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는 작은룸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마침 좌식테이블 자리가 비어 그곳으로 앉았습니다. 11시반 아직 이른 점심인데도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저희는 회국수와 고기국수를 주문하는데, 주문한지 얼마 되지도 않아 금방 음식이 나와주었습니다. 이것은 회숙수 사진이에요▲ 모양 색깔부터가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와우~ 감탄사가 입에서 저절로 나오더군요

 

 

회국수와 함께 주문한 고기국수 모습입니다▲ 국물 뽀얀거 보이시죠? 국물 한 숟가락 입에 담았더니, 천사가 되고 하늘이 되고, 황제가 된 기분이었어요 ㉭㉭ 국물의 깊은맛이 이건 정말 흉내내기도 힘들겠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문한 회국수와 고기국수의 비쥬얼, 향이 제대로 먹기전부터 입과 코를 압도했고, 플레팅 접시도 국수의 이미지를 그대로 살려냄이 눈으로도 맛을 느끼게끔 해주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반대의 극이라 한쪽맛이 더 강해 다른쪽을 제대로 못느낄줄 알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고추장 맛이 쎈 회국수가 전혀 아니었고 진한 국물맛만 나는 고기국수도 아니었어요.

 

하나 하나의 국수 자체로도 정말 대단한 맛이었지만, 두개의 면을 조금씩 접시에 섞어 맛보니 어린애 같은 저의 입맛을 완전히 인정 인정 인지용 될만큼 더욱 맛이 났어요 글과 말로는 충분히 표현되지 않을 만큼, 지불한 돈이 전혀 아깝지 않을 만큼 국수가 사람을 감탄시키더군요.

 

진심으로 여기 꼭 들러보세요. 고기국수 흉내만 내는 음식점 말고 진짜를 찾아와 드시면 다른 국수는 절대 못먹습니다 ㅎㅎ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