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ge-구매/> 리빙

노트북 백팩 -아크헌터 가방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쩡보귀입니다^^

 

가격대비 가성비 최고 핫한 노트북 백팩 아이템을 구매했습니다 참으로 믿을수 없는 가격에 매우 뛰어난 재질까지 겸한 가방을 함께 보실까요 ㉬㉬

 

 

아크 헌터

노트북 백팩

 

 

제가 구매한 핫한 백팩 아이템은 아크헌터 15.6인치 가방입니다. 블랙색상이며 인조가죽과 합성피혁 소재로 20대부터 50대 남자가 쓰기에 매우 스타일쉬리하게 디자인된 제품입니다.

 

 

뒤로 백팩으로 사용하는것이 기본이며, 옆으로 들고 다니고, 세로로 들고 다닐수있게 고안된것이 특징이이에요. 뒷면에는 등라인에 하나의 줄이 있는데. 옆으로만 들고 다니시는 분들을 위해 어깨끈을 등라인 줄에 묶어서 고정할 수 있습니다.

 

 

 

가방 사이즈는 44cm x 28cm 로서 15인치 노트북을 넣고도 공간이 약간 남을만큼 큰 편입니다.

 

 

 

전체적으로 수납공간은 크게 4개이며, 앞부분 2개는 작은용품 등을 넣고 다니는 주머니이며, 뒷공간 2개는 노트북 또는 책등의 큰물건을 넣는곳이에요.

 

 

가방의 메인 수납공간은 노트북이 들어가 고정될수 있게 위와 같은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가방을 구매해서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이 이 부분이었어요.

 

가방 가격이 해외직구로 3만원 내외여서 겉부분만 멋있겠지 싶었지만, 안의 수납공간들 하나 하나까지 정교하게 잘 만들어져 있었어요

 

 

 

주말에 짐을 넣고 가방을 하루종이 메고 다녔는데, 어깨도 안아프고 옆으로도 들고 다닐수도 있어 매우 편했습니다 블랙 인조가죽이라 야외에서 스타일리쉬하고 수트 차림에도 어울리더군요 ㅎㅎ

 

가격대비 진심 정말로 잘샀다고 생각되는 가방입니다. 별다섯개 만점에 ★★★★★ 추천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