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굿/> 맛집

부평 맛집 대왕 김밥 - 진짜 대왕이네^^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인천 부평에서 대박 큰 김밥으로 유명한 김밥집을 다녀왔습니다. 속에 들은 재료뿐만 아니라 모양도 대왕만한 김밥을 파는곳으로 같이 가보실까요. 슝슝

 

 

모양만 대왕 아니여

맛도 대왕이게롱

 

/부평 대왕김밥/

 

 

제가 대박 큰 김밥을 사러 다녀온 곳은 부평의 대왕김밥 입니다. 이름 그대로 큰 김밥을 파는 전문점이며, 일반 분식집모양의 김밥집입니다.

 

 

김밥을 사러 갔을때는 사려는 사람들로 줄이 길게 늘어서 있었어요. 참고로 이곳은 본점 테이크아웃을 하는곳이고 근처의 별관이 따로 있는데 그곳에서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부평의 대왕김밥은 다른곳과는 달리 더 일찍 오전 4시부터 영업하며, 저녁 9시에 문을 닫습니다. 재료준비부터 매우 바쁨을 알 수 있는 맛집인것 같았어요

 

 

 

 

/대왕김밥/

메뉴 및 가격

 

윗 사진 참조

 

 

 

가게의 벽면에는 tv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모습이 붙어있었는데, 역시나 맛집 이란것을 금방 알수가 있었어요

 

 

 

특이하게도 여기는 주방에서 김밥을 마시지 않고 가게의 반을 길게 나누어 위와같이▲ 여사님들은 김밥을 말으시고 아저씨들은 썰고 포장을 하셨어요. 너무 바빠서 말도 못부칠정도였습니다 ㉬㉬

 

 

 

보이시나요? 김밥 크기부터 재료까지 쪼잔한것이 전혀 없는 정말 큰 대왕김밥이었어요. 꽁다리 부분을 먹으려면 입을 정말 크게 벌려야 할듯하더군요 ㉭㉭

 

 

20분 정도 기다림끝에 우엉 대왕김밥 득템에 성공했습니다 대왕 김밥이라 적혀 있는 흰 비닐에 이쁘게 포장을 해서 주셨어요. 너무 맛을 보고파 길거리에서 김밥을 뜯어 먹어보았는데, 맛 또한 대왕이더군요^^

 

풍부하고 큼지막한 재료와, 간이 잘 베어있는 밥이 어울러 모양만 크게 해서 파는 김밥이 아닌 맛까지 정말 잘 잡힌 김밥이었어요. 가격 또한 크기와 재료에 비해 저렴하기 때문에 진짜 왕이었습니다. rear! 레알! 추천합니다. 부평대왕김밥!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