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sits-기행/> 제주도

아쿠아 플라넷 제주 - crazy in sea!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제주 아쿠아 플라넷 2편을 올립니다. 1편에서 함께 올리지 못한 사진 위주로 2편에 올렸으니 아쿠아 플라넷 입장료 및 할인등에 관해서 알고 싶으신분들은 아래 링크로 1편을 참조하시면 될것같아요

 

[Visits-기행/> 제주도] - 제주 아쿠아 플라넷 입장료 & 할인정보 알고가요^^/

 

 

제주 아쿠아 플라넷

crazy in 바다

 

 

한강의 물고기들에 이어 다음으로 보이는 생물들은 아프리카와 아마존강의 서식하는 물고기들이었어요. 물고기라고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매우 큰 생물들이 많았습니다

 

 

 

 

 

 

사진으로는 작게 느껴지는데, 실제로 보면 웬만한 어른 사람보다 더 컸어요. 태어나서 이런 물고기들은 처음 봤습니다 ㅎㅎ

 

 

이건 ▲ 일본의 스파이더게로 한국말로는 키다리게로 불리는것이에요. 너무 가까이서 보니 약간 징그럽기도 했어요㉬㉬

 

 

이곳부터는▲ 제주의 바다 해양생물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작고 이쁜 색깔의 생물들이 주를 이루고 있었어요.

 

 

 

 

 

 

 

아기상어라는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 ㉭㉭ 이 상어가 제가 올려놓은 첫사진 상어처럼 된다니 믿겨지지가 않네요.

 

 

 

 

 

 

 

 

이곳은 사람들이 제일 많이 붐볐던곳이에요. 머리위로, 옆으로 지금까지 봤던 해양생물들이 지나가니 정말 신비하고 cazy하게 됐던것 같아요 ㉪㉪

 

 

 

 

머리 위로 사람보다도 훨씬 큰 가오리와 상어가 지나가는 모습은 감탄사로도 정말 부족했답니다

 

 

 

 

 

 

아까 보았던 가오리가 카메라를 향해 다가와 웃어주었습니다. 아쿠아리움에서 찍은 사진들 중에 이 사진이 가장 재미있었던것 같아요^^

 

 

 

잘 안아보이시나요? 이곳은 ▲ 어릴때 만화로 자주 보았던 펠리칸이 있는곳입니다. 실제로 보고 싶었는데 모형만 있고 안에 숨어서 나오진 않았어요 ㅠ

 

 

이곳은 해녀의 물질시연 모습과 자매해녀들의 해녀가 될거야라는 공연을 볼수 있던 곳이에요. 해녀자매 분들은 어찌나 노래도 잘 부르고 태연하게 공연하는지 박수가 절로 나왔습니다.

 

 

 

해녀자매들 공연하는곳 옆에는 빈스앤베리즈라는 커피숍이 있어, 관람하다 앉아 맛난 음료를 즐기며 쉴수 있었어요.

 

 

이 쏟살같이 지나가는것은 물범입니다▲ 사람들을 놀래키는것이 재밌는지 갑자기 확 나타났다 딴곳으로 사라지곤 했어요.

 

 

 

 

아쿠아리움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것이 바로 돌고래들인데요. 돌고래들은 오션아레나 공연장에서 주로 모습을 보이고 아쿠아리움에서는 1층의 해녀자매 공연하는곳을 턴으로 하여 지나가는 수족관에서나 볼수가 있었답니다

 

 

 

 

 

아쿠아리움 수족관을 모두 관람하고 나오면 마지막으로 끝에는 이쁜 인형과 기념품을 파는 기프트 샵이 나옵니다▼

 

 

 

 

 

귀여운 거북인 인형과 물범 인형은 애기나 조카가 있다면 꼭 사주고 싶더군요 

 

제주 여행오면 항상 맛집과 멋있는 자연경관 위주로 돌아다녔었는데, 아쿠아 플라넷을 오니 또 다른 신세계였습니다. 아이 또는 부모님과 같이 제주여행 중이시라면 이곳에 들러 바다의 생물들과 데이트에 빠지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여행을 더욱 살아있고 활기차게 만들어준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