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굿/> 맛집

동인천 즉석 떡볶이 맛집 - 만복당 메뉴 & 가격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동인천의 즉석 떡볶이 맛집 만복당을 다녀왔습니다. 만복당은 학창시절에 동인천에 유명한곳이었는데 없어졌다가, 즉석떡볶이로 가게를 하시던 사장님 내외가 만복당으로 이름을 바꾸어 다시 오픈한곳입니다.

 

맛난 즉석떡볶이 저랑 사진으로 가보실까요

 

 

즉석떡볶이 맛집

동인천 만복당

 

메뉴 및 가격

 

 

 

 

가게 내부의 모습은 고등학교 시절 만복당 가게와 사뭇 흡사했습니다. 깔끔한 테이블과, 곳곳의 화분으로 들어오면서부터 청결한 느낌이었어요.

 

 

저희는 원조 즉석떡볶이를 사장님 내외분께서 조그맣게 운영하실때부터 자주 먹은지라 다른 메뉴를 시켜봤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바로 통오징어 즉석 떡볶이 입니다▲ 오징어가 통으로 한마리 있는것이 보이시죠? ㅎㅎ

 

 

 

이곳 맛집으 숨은 비결은 바로 위에 뿌려져 있는 고추장양념인데요~ 너무 맵지도 않고 또 그렇게 달지도 않고, 또한 새콤한 맛도 나는것이 양념장의 비밀이 무지 알고 싶더군요

 

 

 

떡볶이에는 오뎅, 면사리, 삶은달걀2개, 떡사리, 치즈떡, 양배추 등이 듬뿍들어가 있습니다. 아참~ 참고로 즉석떡볶이는 2인분 이상일때만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1인분만 따로 주문은 안되요 ㅜㅜ

 

 

저는 같이 온 아내를 위하여 열심히 떡볶이 육수를 오징어에 뿌려줬어요. 떡볶이를 무지 좋아하지만 저와 애기가 매운것을 잘못먹기 때문에 집에서는 아내가 잘안해먹거든요. 이날 만큼은 아내를 위해 안매운척 ㉬㉬

 

 

통오징어 즉석떡볶이가 다 익고 맛을 보니 역시나 오늘의 선택도 굿굿굿^^ 오징어 비린내도 거의 없고 떡볶이와 어울려 정말 맛났습니다. 오징어가 들어가서 그런지 매운향도 덜나 먹기고 편했어요

 

떡볶이 좋아하시는분들 와보시면 정말 좋아할것 같네요. 아내가 찜한 만복당 즉석떡볶이! 강추천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