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굿/> 군것질

편의점에도 롤케익이 ^^/ 콜드브루 롤케익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편의점에서 롤케익도 판매하는거 알고 계신가요? 편의점에서 구매한 롤케익 군것질로 함께 하실가보실까요.

 

 

편의점에도 롤케익이?

삼립 콜드브루 롤케익

 

 

제가 구매한 편의점 롤케익은 삼립에서 나온 콜드블루 롤케익입니다. 가격은 4,000냥이고 콜드블루란는 이름처럼 커피색을 띄고 있어요.

 

 

기본적으로 냉장보관해서 차갑게 먹는 콜케익이고, 안에는 잘라먹을수 있게 케익 나이프가 들어있습니다. 참고로 225g/ 783kcal 이니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에겐 고민의 대상이 될수 있어요㉭㉭

 

 

 

 

콜드브루 커피원액이 0.35%(에티오피아산, 콜롬비아산,브라질산) 들어가 있으며, 밀, 계란,우유,대두가 함유 되어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겉종이띄 포장지를 걷어 내면 위와 같이 깔끔한 갈색의 롤케익이 이쁘게 모습을 드러냅니다▲ 베이커리 케익이 아닌지라 유통기한도 많이 짧으니 개봉하시면 빠른시일내에 드셔야 할것 같아요.

 

 

콜드브루 롤케익의 투명케이스와 검은색 포장케이스를 분리하면 밑에 숨겨져있던 흰색의 나이프가 나옵니다▲ 롤케익은 비닐이 한번 더 둘러져 있어, 깔끔하고 깨끗한 포장상태를 보여주었어요㉬㉬

 

 

짜잔!  먹음직스러운 롤케익이 드디어 형체를 드러내었습니다. 이정도 크기의 롤케익이면 빵집에서는 최소한 5천냥 이상 하는데, 일단 가격 대비면에서 합격점입니다 ㉪㉪

 

 

개봉을 하고 얼른 나이프로 잘라서 먹어보았습니다  커피의 은은한 향에 달달한 커피크림이 안에 들어있어, 혀에서 살살 녹아주더군요. 이 녀석! 깐깐한 내게 편의점 핫 아이템으로 낙점됐습니다.

 

모닝에 아메리카노에 콜드브루 롤케익~ 한동안 빠져살것같네요^^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