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굿/> 맛집

원주 중앙시장 맛집- 돈까스 마을 @_@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즐거운 원주 시내의 여행중에 만난 중앙시장의 지하상가 돈까스 맛집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친절한 아주머니, 아저씨도 계신 그곳으로 같이 가보실까요㉠㉠㉠

 

 

 

원주 중앙시장 맛집

/돈까스 마을/

 

 

제가 다녀온곳은 원주 중앙시장의 지하상가에 위치한 돈까스 마을이라는 돈까스 전문점입니다. 중앙시장 지하상가에는 돈까스 맛집들이 일렬로 있으니 위 간판을 기억하시고 찾으시면 될것같아요.

 

 

돈까스 전문점이지만, 덮밥 종류 및 떡볶이, 냉면, 쫄면 등도 판매하니 돈까스 외에도 다른 음식도 맛보는것을 추천해드려요

 

 

돈까스 마을의 메인메뉴는 역시 돈까스입니다. 돈까스정식, 치즈롤돈까스, 떡볶이치즈돈까스가 제일 잘 나가는 음식이라고 하네요.

 

 

 

식당의 내부는 아담합니다. 의자테이블 몇개와 옆의 신발을 벗고 앉아서 먹을수 좌식테이블이 있는것이 특징이에요

 

 

 

좌식테이블 모습인데, 특이하죠? 연인끼리 오면 안에 들어가 앉아 재미나게 식사를 할수 있을것 같더군요^^ 2층은 다락방 같기도 하구요 ㉪㉪

 

 

메뉴 및 가격

위 사진 참조

 

 

참고로 여기는 학생들이 오면 할인을 해줘요. 500원씩 할인을 해주는데, 저와 같이 온 친구는 오저씨(오빠+아저씨) 나이대라 안타까웠네요 ㉭㉭㉭

 

 

 

수많은 학생과 사람들이 다녀간 포스트잇 흔적이 많이 있었어요. 저도 학창시절때 친구들끼리 이런맛집이나 여행지가면 꼭 남기고 그랬던 생각이 나더군요

 

 

가장 재미있던 포스트잇을 카메라로 찍어봤어요. 근육질 그림과 친구도 건강해지는 돈까스㉪㉪ 이래뵈도 돈까스라는 글이 제일 눈에 띄었네요^^

 

 

10분만에 주문한 돈까스가 나와주었습니다. 치즈롤 돈까스와 우동정식A를 주문한 모습입니다▲

 

음식은 반찬이나 돈까스 자체는 화려하지는 않지만, 맛은 정말 뛰어났어요. 적당히 튀겨 나온 돈까스와 달콤한 소스가 어울려 반찬은 필요도 없었어요 ㅎㅎ 원주 중앙시장에 여행이나 놀러가신다면, 꼭 들려보시실 바랍니다 가격!맛! 굿굿!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