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arning-앎/> 유용정보

문자메시지로도 쉽게 이메일 보낼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이메일을 급하게 보내야 할때, 근방에 컴퓨터가 없고 또는 스마트폰이 있어도 데이터가 다 소진되었거나 와이파이도 안잡힐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정말 정말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10초만 이 글을 보면 아실수 있습니다. 같이 보실까요.

 

 

/문자메시지로 /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을 보내려는데 근방에 인터넷이 되지 않을때, 가장 쉽게 해결하는 방법은 본인의 핸드폰 문자메시지로 이메일을 보내는것입니다.

 

 

문자메시지 수신인번호에 보내려는 번호 대신 이메일 주소를 넣으시고 메시지란에 보내려는 내용을 보내시면 됩니다 이땐 와이파이도, 데이터도 되지 않아도 보낼수가 있어요.

 

 

참고로, 문자메시지로 이메일을 보내면 sms가 아닌 mms 모드로 가기때문에, 별도의 몇십원 정도 요금이 더 붙을수는 있습니다.

 

 

핸드폰으로 제 메일인 한메일주소에 이메일을 보내봤습니다. 위와 같이▲ 보낸사람에 보낸사람의 핸드폰번호로 나오며, 보낸 텍스트 내용이 제대로 온것을 확인 할 수 있었어요.

 

 

보낸사람의 핸드폰번호 뒤에는 vmms.nate.com이 붙는데 이것은 제 핸드폰이 sk텔레콤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kt망 계열은 @ktfmms.magicn.com으로 보내지며, 유플러스망 계열은 @lguplus.com으로 이메일이 보내집니다.

 

급하게 이메일 보낼 경우, 인터넷이 안될때 핸드폰 문자메시지로 이메일 보내기를 활용해보세요 <끝>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