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arning-앎/> 유용정보

무료로 클래식음악 감상해보자^^/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클래식 음악 좋아하시나요? 저는 잠안오거나, 애들 정서 함양상 자주 틀어놓는데요. 완전 공짜로 클래식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 공유할까 합니다.

 

좋은 정보니까 지나치시 마시고 활용해 보세요

 

 

무료로 클래식 감상하자

/클래식 매니저/

 

 

제가 알려드릴 사이트는 클래식 매니저 라는 곳입니다.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할 필요도 없고, 따로 가입할 필요도 없이 클래식 음악을 무한으로 감상 할 수 있어요

 

포털 사이트에서 클래식 매니저라고 검색을 하면 가장 상단에 Classic Manager라고 나옵니다. 그곳을 클릭해주세요.

 

 

클릭해서 사이트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심플한 형태의 웹이 나옵니다. 스트리밍 형태로 사이트에서 직접 클래식을 들을수 있는곳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음악 감상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왼쪽의 탭 아무거나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옵니다.

 

 

따로 사이트내에 회원가입 절차는 필요없지만, 우측상단의 Classic Manager 탭이 뜨면▲ 사용하고 있는 구글계정이나, 페이스북, 네이버, 카카오톡, 이메일로 인증만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네이버로 인증했는데요. 위와 같이▲ 아이디랑 비번만 넣고 로그인 한 다음 동의하기 탭이 나와 동의만 해주니 바로 인증절차는 끝이 났습니다.

 

 

인증절차를 마치고, 자동선곡에서 명곡탭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화면이 나오며, 모자르트, 슈베르트 등의 유명한 작곡가들과 그 옆으로 클래식 곡들이 세로로 하나씩 나옵니다.

 

▷부분을 클릭하면 바로 음악이 재생이 되는데, 맨 하단을 보면 재생한 음악이 무엇인지 제목과 작곡가를 알 수가 있어요.

 

 

클래식 매니저 사이트에는 특별하게 CM차트 라는 기능이 있어, 현재까지 재생된 곡들의 횟수 순위도 볼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들은 클래식부터 감상하면서 여러곡을 들으니 클래식을 어렵지 않게 즐길 수가 있었어요

 

 

그 외 클랙시 매니저에는 꼭 필요한 기능만 있는데, 좋았던 곡을 페이스북에 공유할 수도 있으며, 라이브러리에서는 아티스트/장르/악기별로 클랙식 곡이 검색이 되어지고, 지금까지 들었던 음악도 현재 재생목록에 자동으로 추가되므로 곡을 다시 듣기위해 일일히 검색해서 클릭할 필요도 없습니다.

 

음악프로그램 설치도 팔요없고, 초간단하게 무료로 클래식음악 감상 할 수 있는 클래식 매니저 사이트! 강력 추천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