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굿/> 군것질

강화 500원짜리 명품 군것질 - 스마일 명품찹쌀 꽈배기^^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강화의 납골당에 방문하고 돌아오며, 우연히 길거리에서 마주한 명품 군것질, 꽈배기와 핫도그 정보를 공유합니다. 총합 1,500원에 핫도그, 꽈배기를 모두 맛볼 수 있는 그곳으로 같이 가보실까요

 

 

 

비싼것만 명품이냐

(500원짜리 무시하지마라)

 

/스마일 명품찹쌀 꽈배기/

 

 

제가 알려드리는 500원짜리 명품 군것질은 강화대로에 있는 스마일 명품찹쌀 꽈배기 입니다. 성묘를 하고 돌아가다 우연히 찾은 곳으로 출출함에 하나만 먹고가자 들렀다가 가격도, 맛도 너무 좋아 양껏 먹게 된 곳이에요 ㉭㉭

 

 

 

이곳은 간판 그대로 찹쌀 꽈배기를 전문으로 파는곳으로, 핫도그도 함께 팔고 있었어요. 가격은 꽈배기는 1개당 500원, 핫도그는 1개당 1,000원으로 크기와 내용물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참고로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오픈을 하지만, 재료가 소진되면 일찍 닫으신데요.

 

 

 

강화에서는 줄서서 먹는 맛집을 본적이 없는데, 여기는 사려는 분들로 길게 줄이 있었어요 자주 오시는 분들은 한번 구매할때마다 많은 양을 사가 시더군요.

 

사장님이 아줌마할머니 라고 해야 하나요?^^; 연세가 조금 있으신 분이셨는데, 인상도 좋으시고 굉장히 친절하셔서 비싼 음식 사먹을때 대접받는것보다 훨씬 더 기분이 좋았어요

 

 

 

핫도그에 설탕을 묻힌 뒤 케첩을 뿌린 오리지널 핫도그 모습이에요▲ 눈으로만 봐도 먹음직스럽죠? 1,000원인데 빵만 있는것이 아니라 속에 맛난 소세지도 들어 있어요

 

 

명품 꽈배기는 손으로 들고 있을 여유가 없었어요 ㅎㅎ 너무나 맛나서 한개당 두입씩 베어 먹어 입에서 바로 바로 제거를 했답니다^^ 강화 납골묘에 들르며 마음이 무거웠었는데, 이 군것질 녀석들 덕분에 기분이 다시 좋아졌네요.

 

1,500원에 명품 꽈배기, 핫도그 한 입 추천 괜찮쥬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