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굿/> 군것질

레몬에이드 넘 좋아^^ - 네슬레 레모네이드 구매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무더운 여름에 피로회복과 식욕증진에 탁월한 레몬에이드 차를 구매했어요 어떤거냐구요? 궁금하시죠? 사진으로 후기를 함께 보실까요.

 

 

여름에 시원하게 마셔보자

/네슬레 레모네이드/

 

 

제가 구매한 레몬에이드 차는 네슬레에서 나온 레모네이드입니다. 40개입 총600g의 스틱 믹스제품으로 무탄산, 무인공색소,무카페인 성분의 레몬에이드에요.

 

 

제품박스는 노란색의 레몬그림으로 그려져 있으며, 앞면에는 레몬과즙분말 0.01%이라 쓰여 있고, 옆면에는 레모네이드 믹스를 맛나게 즐기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하고 있습니다.

 

 

 ※ 참고 레몬에이드 가이드

 

레몬에이드는 뜨거운 여름 너무 더운곳에 있다 나왔을땐 얼음과 함께 타마시고, 운동 후 갈증이 날 땐 차가운 생수 한병(500ml)에 레모네이드 믹스 2개입을 타마시며, 시험을 앞두고 긴장이 높을땐 따뜻한 물에 타마시는것을 추천합니다

 

 

네슬레 레모네이드의 한개 스틱은 15g이며, 스틱 하나당 비타민C가 60mg이나 들어있는것이 특징입니다.

 

 

 

레모네이드 믹스 스틱1개를 꺼낸 모습입니다▲ 일반적인 커피등의 믹스 스틱과 비슷하지만 무탄산, 무카페인, 무인공색소인것이 큰 다른점이에요.

 

 

믹스 스틱 하나당 넣는 물의 양은 약 200ml가 적당하며, 시원하게 또는 따뜻하게도 즐길수 있는것이 매력입니다.

 

 

차가운 얼음물에 믹스 하나를 탄 모습입니다▲ 얼음물이어도 물에 쉽게 녹으며, 레몬의 향이 진하게 나지 않아 마시기 편하더군요.

 

맛은 역시나 레몬에이드인지라 약간 시큼하지만 단맛도 적당히 나서 아이스티 복숭아 마시듯 쉽게 벌컥벌컥 마실 수 있었어요 한마디로 더운 여름에 마시기 딱인 제품입니다 ㉭㉭

 

이번 여름 네슬레 레모네이드! 쩡보귀 베스트가 될것 같아요^^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