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ge-구매/> 리빙

모공수축팩 - 유알 포어 리모델링 마스크VX 실제 후기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코 블랙헤드 제거 마지막 추천 핫 아이템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빌리프 노즈 샤인보이, 락잇국 하이웨어 프라이머에 이어 모공수축과 피지 제거가 가능한 제품을 사진으로 같이 만나보실까요.

 

           

 유알 포어 리모델링 마스크 VX 실제 후기 ▼

 

제가 구매한것은 유아 포어 리모델링 마스크 VX라는 제품으로 방송으로 전현무와 송은이씨가 광고한 코팩입니다.

 

코 블랙헤드를 제거해주는 탁월한 아이템으로 다른 제품과는 달리 부드럽게 녹여서 배출하는 팩이에요

 

 

VX는 시중에서 인터넷과 시중에서 약 15,000원 전후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하나의 상품에는 패드와 립밤형태의 VX가 함께 들어 있습니다.

 

 

박스에서 꺼낸 5개의 패드와 VX팩(튜브) 모습입니다 ▲

 

 

유아 포어 클리어 브이엑스 패드는▲ VX팩을 바르기 전에 코에 붙이는 패드로서 딱딱하게 굳은 피지와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녹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패드의 사용방법은 일단 세안을 하신 뒤 콧등을 중심으로 부착한 후에 10~15분 정도 지난 후 시트를 제거해 주시면 됩니다.

 

 

VX팩은▲ 패드를 사용 한 뒤 코 부위 및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되는 곳에 바르시면 됩니다. 사용방법은 상단 흰색 뚜껑을 돌려서 열고, 그대로 립밤 바르듯이 도포해주시면 되요.

 

 

 

VX팩은 보시는것과 같이▲ 갈색의 묽은 겔 형태에요. 팩을 바른뒤 10~15분 정도 지나면 굳어지면서 필름형태로 완전히 건조되므로 바르실때만 흐르지 않게 주의하시면 됩니다.

 

 

※ 전체적인 사용방법 요약

 

 1. 세안 후 패드를 코에 붙이고 10분뒤 제거

 2. VX팩을 코와 피지가 왕성한곳에 도포

 3. 팩이 완전히 마를때까지 기다림

 4. 굳어진 VX팩 제거

 

VX 사용 전 모습

 

패드 사용

 

VX팩 사용

 

VX 사용 후 모습

 

사용 전후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 코의 상태가 블랙헤드와 피지가 많은데다 모공도 넓었던 상태였기 때문에 효과가 크게 드러났습니다

 

이제 피부미남 되는건 시간 문제인거죠?㉭㉭ 주 1회 한번씩 사용으로 개기름 없고 모공도 안보이는 남자로 거듭나야겠습니다^_^!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