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굿/> 군것질

육포 군것질 - 밤에 크~ 질러 육포와 함께^^!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밤에 크~~ 알코올과 함께 핫하게 먹을 수 있는 군것질을 소개합니다. 바로 바로 육포에요 ㅎㅎ 제가 구매한 육포를 사진과 함께 만나보시겠어요.

 

 

밤에 독수공방

쓴 음료와 함게

 

/스트레스 질러 육포/

 

 

제가 구매한 군것질은 샘표에서 나온 스트레스 질러 부드러운맛 육포 입니다. 하나에 30g짜리로 한캔 또는 반병에 혼자 먹을때 딱 맞는 양의 육포에요.

 

 

샘표에서 나온 육포는 모두 9종류인데, 저는 고기 냄새가 가장 덜해 먹기 편한 부드러운 육포를 샀어요.

 

 

 육포 재료 및 주의사항 참조

 

포장지 뒷면에는 주의사항이 있는데, 특별한것은 없고 육포가 딱딱하다고 전자레인지에 돌려 드시는 분이 있는데, 봉지채 돌리면 아니된다는건 잊지마세요

 

 

 

봉지 윗면을 옆으로 뜯어 내어 안의 육포를 꺼낸 모습입니다▲ 30g이라는데.... 에계! 양이 넘 적네요^^;

 

 

꺼낸 흰포장지의 육포에는 오늘밤 쓴음료와 인생을 논하며 함께 feat할 검붉은 육포와 방부제가 같이 들어있네요. 방부제는 바로 버리는 센스 흐흐!

 

 

육포를 꺼내 이쁜 흰접시 담아봤어요^^ 부드러운맛이라 그런지 향이 진하지 않게 살곰살곰 나니 더 감칠나게 느껴지네요

 

 

검붉은 육포 하나에 쓴잔을 삼키며 크~~살아온 인생을 반성하는 타임을 얼른 즐겨보고 싶네요 ㉪㉪㉪

 

 

질기면서도 부드러운 샘표 질러 육포 군것질^^! 함께 떠나보시렵니까?나머지 두개는 아껴뒀다 월드컵 경기를 보며 맛나게 즐겨야겠습니다 ㉭㉭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