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sits-기행/> 휴게소

춘천여행길에 들렀던 가평휴게소 탐방! 호잇호잇^^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춘천 여행길에 들렀던 가평휴게소에 대해 공유할까 합니다. 양양고속도로에서 이용객들이 제일 많은곳으로도 유명한 그곳을 사진과 함께 저랑 떠나보시죠

 

가평휴게소

 

왜이리 사람이 많노

/가평 휴게소 탐방기/

 

 

 

춘천 가는길에 제가 들렀던 가평 휴게소는 경기도 가평군에 설악면에 위치한곳으로 서울양양고속도로의 휴게공간입니다. 위 사진으로만 봐도 알수 있듯이▲ 이용객들이 많은편인곳이에요.

 

 

 

가평휴게소에 내렸을때 가장 처음 느꼈던 부분은 뒤로 산이 있어 그런지 공기가 매우 좋았어요.

 

 

고속도로를 한참 달리다보면 매케한 먼지냄새를 많이 맡고, 중간 중간에 있는 휴게소에 내려도 공기가 좋다는 생각은 한번도 한적 없었는데 이곳은 실제로 확 느껴지더라구요

 

 

휴게소의 가장 오른편 건물에는 스포츠웨어인 네파 상설점이 있는것이 특이했어요. 원래 이런곳에는 잘 위치해 있지는 안잖아요 ㅎㅎ

 

 

네파 아웃도어점 옆 끝으로는 흡연자들을 위한 공간이 따로 있어, 담배냄새가 푸드코트 부근에 오지 않아 참 좋았던것 같아요. 제가 비흡연자걸랑요

 

 

 

 

와우~ 많은 사람이 보이시나요? 화장실로 가는 길목에는 던킨도너츠, 할리스커피, 호두과자등을 파는곳이 있어 그 앞으로 테이크 아웃하여 쉬는분들이 많이 계셨답니다.

 

 

 

 

 

남여 화장실 앞쪽으로는 이곳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곳인 휴게소 음식 테이크아웃 스팟이 나오는데 맛난 음식과 냄새, 그리고 사람들로 정신이 없을정도였습니다.

 

맥반석 오징어, 만두, 꼬치, 어묵, 떡볶이, 델리만쥬, 다꼬야키끼, 핫바, 옥수수 등 없는게 없었어요 ㅎㅎ

 

 

 

 

테이크아웃 스팟을 지나면 더 하이라이트인 푸드코트가 나옵니다▲ 저같이 간식거리로 끼니를 떼우기 싫은 분들 많으실꺼에요. 한국사람이라면 밥이죠 ㉪㉪ 

 

 

 

푸드코트 메뉴와 가격 참조

 

계산대 직원분 초상권에 죄송함을 무릅쓰고 메뉴판을 사진으로 담아왔는데 선명하진 않네요 ㅠㅠ 보이는것 있으시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푸드코트와 테이크아웃 가게들을 멀리하고 건물의 왼쪽 끝으로 나오면 사람들이 별로 없는 한적한곳도 있었어요.

 

기업은행 ATM기계가 보이는곳 앞로는 따로 여행객들이 찾을만한 무언가가 없어서 그런지 조용했네요 ㅎㅎ

 

 

 

ㅎㅎ 사람이 바글바글한 휴게소인데 이렇게 아무도 찾지 않는곳이 있다는것 팁으로 가져가세요. 잠깐 쉬러 왔는데 사람 너무 많으면 숨막히자나요♤

 

 

여기는 가평휴게소 건물의 가장 왼쪽인곳이에요▲ 이곳에도 흡연장소가 한군데 있었으며, 그렇게 찾았던 자판기도 있었습니다. 노땅 아저씨라면 삼박자 맥심 커피죠^^;

 

 

 

춘천 여행길에 들렀던 가평휴게소는 사람도 어마어마하게 많았고, 먹거리도 다른 휴게소보다도 훨씬 많은곳이었어요. 여행의 즐거움을 배로 만들어주는 휴게소 탐방은 나이가 들어도 계속 하고 싶네요^^

 

참고 휴게소 탐방기 

 

[Visits-기행/> 휴게소] - 송산 포도 휴게소 여행 - 샅샅 탐방기

[Visits-기행/> 휴게소] - 내린천 휴게소 - 반전의 쉼터^^

[Taste-굿/> 군것질] - 이인휴게소에서 공주 알밤빵 간식^^

[Visits-기행/> 휴게소] - 기흥휴게소 들르다

[Visits-기행/> 휴게소] - 파주 출판도시 휴게소 - 파주의 길목에 위치한 작은 책방

[Visits-기행/> 휴게소] - 경기 광주 휴게소 들르다

[Visits-기행/> 휴게소] - 문막 휴게소에 들르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