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굿/> 군것질

안양 중앙시장 효자손 만두 군것질 @_@/

안녕하세요 쩡보귀입니다^^ 아주 아주 맛난 만두를 안양의 중앙시장까지 가서 먹고 왔어요 어떤건지 궁금하지죠? 사진과 함께 만나보실까요.

 

 

 

안양 중앙시장 만두 맛집

/효자손 만두/

 

 

 

제가 안양까지 가서 먹은 만두는 중앙시장 입구 부근에 있는 효자손만두 라는곳입니다. 이곳은 KBS, SBS에서 취재가 나올만큼 맛난 만두를 파는곳으로 유명한곳이에요

 

 

효자손 만두 가게는 주말이 아닌 보통 평일에도 줄을 서서 사야할만큼 인기가 많은곳이었어요. 저는 사진찍는동안 손님 줄이 많이 줄었을때 얼른 만두를 샀습니다 ㅎㅎ

 

 

효자손 만두가게는 만두외에도 꽈배기, 도너츠, 찐빵도 판매를 하는곳이었어요. 만두 뿐만 아니라 잘나가는 꽈배기 등도 팔아서인지 저 쪼그만데서 일하시는 분들도 손님만큼이나 많았어요

 

 

 

 

※ 메뉴 및 가격 참조▼

 

⊙고기만두 8개(1팩) 3,000원

김치만두 8개(1팩) 3,000원

왕만두 8개(1팩) 3,000원

도너츠 2개 1,000원

찐빵 2개 1,000원

 

 

 사진만 봐도 막 손이 저절로 가지 않나요?^^ 앞에서 만두사려고 기다리는 동안 먹고 싶어서 죽는줄 알았어요 ㉭㉭

 

 

도너츠랑 꽈배기 등도 판매하는데, 어렸을때 부모님께서 집으로 사갖고 들어오시던 꽈배기와 샘배과자가 많이 생각나더군요. 사진으로만 봐도 침이 나오네요 ㅎㅎ

 

 

제가 산 효자손 고기만두 모습 입니다▲ 얼마나 이순간을 기다렸던가! 무려 5팩이나 샀지만 사진을 찍기위해 시장앞에서 먹지 못하고 결국은 집에 와서 개봉했네요 ㅠ

 

 

 

고기속이 엄청 꽉차 있는것 보이시나요? 맛또한 일품입니다 다이어트가 웬말이냐! 먹고 죽은 귀신은 떄깔도 좋다! ㉪㉪

 

안양 중앙시장의 명물 효자손 만두^^ 별다섯개 강추천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