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ge-구매/> 리빙

미니 후라이팬 샀어요^^ 후후라이이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예전에 방영됐던 윤식당 TV프로그램 재방송을 보다 계란 후라이 전용팬을 보고 급충동 사게된 미니 후라이팬을 소개할께요.

 

 

소꿉놀이 아니거든

엄현히 이것도 후라이팬일세

 

/초미니 후라이팬 /

 

 

 

제가 구매한 초미니 후라이팬은 Non-Stick Frying Pan라는 이름의 미니 프라이팬입니다. 사이즈는 지름 12cm이며 계란후라이 또는 팬케이크 전용 미니팬이에요.

 

 

가격은 만원 전후이며 아쉽게도 중국산 제품이고 재질은 스테인레스로서 전자렌지나 인덕션에서는 사용불가한 가스레인지 전용입니다.

 

 

이 초미니팬은 하트모양, 별모양, 꽃모양이 있는데 저는 꽃모양을 샀어요 사용전 주의사항은 위 사진에서 보시듯이 용기를 빈채로 가열하면 안되고, 세척시 거친 수세미 사용은 금지입니다. 그리고 산성이 강한 음식을 미니팬에 오래 보관하면 안됩니다

 

만원 주고 막쓰려고 샀는데.... 조심할사항이 많네요

 

 

박스에서 꺼낸 미니 프라이팬 모습입니다▲ 이 귀여운 모습에 충동구매를 했다니... 흑흑 어차리 계란후라이나 핫케익가루로 집에서 빵정도만 모양내 해먹을거라 저한테는 딱인 제품입니다.

 

 

 

미니 프라이팬은 모양을 내서 프라이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생각보다는 팬이 얇아 잘타니 불의 세기를 잞 맞추셔야 하며, 가스렌지의 가장 작은곳에 올려놓아도 밑판이 편평하지가 않아 들고 요리를 하셔야 해요 ㅠㅠ 그래서 빨리 끝낼수 있는 요리를 하셔야 합니다.

 

 

 

저는 핫케이크 가루와 우유, 계란을 섞어 미니 프라이팬에 미니 꽃 핫케익을 만들어봤습니다

 

 

짜잔 첫 작품치고는 미니 프라이팬으로 완성이 잘 되었네요. 혼자 있을때나 애들한테 집에서 간식해줄때 이 미니 프라이팬 활용이 많아질것 같네요ㅎ 이상 미니 후라이팬 후기였습니다 <>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