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굿/> 군것질

다이소에서 구매한 보성녹차 후기 - 살을 빼자 후훗!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지방분해 효과가 있는 녹차를 다이소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어요 어떤 녹차인지 궁금하시죠? 사진과 함께 후기를 같이 보실까요.

 

 

녹차 마시고

살을 빼보자

 

/다이소 보성녹차 후기/

 

 

 

제가 구매한 녹차는 다이소에서 2,000원에 판매하는 유기농 아름다운 보성녹차입니다. 티백으로 되어 있는 제품이며 전남보성군의 보성제다 회사제품이에요.

 

 

다이소에서 산 이 보성녹차는 1.1g에 모두 25티백이 들어 있습니다. 2,000원에 25팩이면 굉장히 저렴한편이라 보자마자 장바구니에 담았어요 ㉭㉭

 

 

 

다이소에서 냅다 구매했지만, 그래도 꼼꼼히 봐야할것이 있죠? 유통기한인데요~ 내년까지이니 유통기한때문에 못마실일은 없을것 같아요

 

 

박스 윗면을 열어 25팩 있는것을 보니 돈을 많이 가진 사람처럼 부자가 된듯하네요 ㉬㉬ 뜨거운 물에 우려내기도 전인데 향긋한 녹차향기가 나서 기분이 더 좋았어요.

 

 

 

티백 하나를 찢어 꺼내보았는데 제가 주로 마셨던 현x녹차보다는 향이 좀 더 쎄긴 하더라구요. 바로 티백을 뜨거운물에 우려보았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잔에 보성녹차 티백을 1분정도 우려낸 모습입니다▲ 보성녹차는 타사 다른 녹차보다는 향부터 시작해서 색깔까지 조금 더 진한편인것 같아요. 약간 식혔다가 맛을 보니 녹차 특유희 떫은 맛도 조금 센편이었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위하여 구매했기 때문에 물의 양을 많이 하여 타마시기엔 딱 안성맞춤이었어요. 연한 맛이었다면 물의 양을 조금밖엔 못하자나요 공복마다 다이소에서 산 보성녹차의 우려낸 물을 벌컥 벌컥 마셔 이번 여름 살좀 빼야겠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