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굿/> 군것질

변비에 좋다는 푸룬주스 샀지용 ㅎㅎ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가족의 장은 가장이 지키겠다! 변비에 도움이 많이 된다는 주스를 구매했어요. 어떤것인지 궁금하시죠? 사진과 함께 후기를 같이 보시겠어요.

 

테일러 푸룬주스

 

변비를 해결하자

/테일러 푸룬주스 후기/

 

푸룬 주스 1.89L

 

가족의 변비를 해결하기 위해 제가 구매한 주스는 테일러 푸룬 주스입니다. 아마 대부분의 분들은 마트나 스토어등에서 한번쯤은 보셨을거에요▲

 

보통은 외국 포도주스라 여기고 지나친 분들이 많으실텐데, 포도주스가 절대 아니랍니다 푸룬이라 불리는 서양건자두가 농축된 주스에요. 

 

 

 

푸룬주스는 미국의 테일러 브라더스 팜스사라는 농장회사의 제품으로 1916년부터 현재까지 생산되고 있는 역사가 깊은 주스입니다.

 

 제가 구매한것은 1.89L 짜리 용량으로 1병기준 시중에서 7,000원 전후의 가격으로 팔리고 있으며 푸룬(서양자두) 100알 정도 농축되어 있는 제품이에요.

 

푸룬 주스 먹는 방법

 

푸룬주스는 위에서 언급했듯이 변비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데, 주스가 몸에 적응하기전에는 가스가 많이 차거나 방귀등이 잦아지며 급변이 나올때가 있으니 가급적이면 출근전이나 퇴근후에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주스가 몸에 적응되면 매일 한잔씩 200~250mL씩 식전에 드시면 변비 해결하는데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하니, 진한 푸룬주스를 바로 마시기 힘든분들은 꾸준하게 물에 희석시켜 마시거나 다른주스와 함께 해서 드시길 추천드려요.

 

푸룬 주스 주의사항

 

푸룬주스를 구매하시면 유통기한만 확인하는 다른 주스들과 달리 꼭 확인해야할점이 있어요!

 

판매하는곳에서의 잘못된 보관 및 저장방법에 따라 주스의 색깔인 흑갈색에 흰색의 주름진 띠 모양이 생겨 곰팡이가 발생될 소지가 높으니 개봉 후 드시기전에는 꼭 상태를 한번은 확인하셔야 합니다

 

 

 

 

푸룬주스를 투명컵에 따른 모습입니다▲ 주스통의 색깔과 사진때문에 포도주스처럼 보라색일줄 알았는데, 흑갈색이었어요㉬㉬

 

 

바로 푸룬주스를 마셔봤습니다. 자두주스라고 하여 시거나 달줄 알았는데, 전혀 그렇지는 않았어요@_@ 많이 달지 않은 자두주스 맛에 한국적인 한약향이 들어가 있다고 해야할까요? 그렇다고 맛이 쓴 주스도 아니였습니다. 아침 공복에 먹는다면 진하게 느껴지긴 할것같아 물을 약간 섞어서 마시면 좋을것 같아요^^

 

워낙 빈속에 마셔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실제로 30~40분 지나 가스가 좀 차면서 시원하게(?) 방귀가 나왔어요 ㅎㅎ 바로 화장실에서 큰일도 해결했구요.

 

장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푸룬주스! 가족들의 변비문제를 해결하는데 큰 도움이 될것 같네요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