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굿/> 군것질

굽네치킨 갈비천왕 - 맙소사 다이어트가 끝난건가!

맙소사 제 다이어트를 무참하게 짓밟아버린 녀석을 밤에 만나게 되었습니다 ㅠ 안돼 안돼 ~ 뭐가 이렇게 맛이 나는거냐.

 

 

 

다이어트가 뉘집 개이름이랴

일단 먹고 생각해보자

 

/굽네치킨 갈비천왕 후기/

 

 

 

 

저의 3일동안의 다이어트를 무참히 중단시켜준 녀석은 굽네치킨의 갈비천왕 입니다. 작정하고 치킨을 먹으려고 한건 아닌데, 밤에 TV뉴스를 보며 나라의 경제, 정치 등에 한탄을 하며 배고픔을 느끼는 찰나 굽네치킨 광고가 눈에 들어와 어쩔수 없이 주문을 해버렸네요 ㅋㅋ

 

 네~네~ 솔직히 먹고싶어서 시켰어요 ㅜㅜ

 

 

 

주문한지 30분만에 쏜살같이 배달이 오는것에 감격, 감동이.... 장사가 잘 안되서 빨리 온 느낌? ㅎㅎ

 

봉지에서 치킨을 꺼내니 굽네 허니멜로라고 쓰여 있어 잠깐 혼동이 왔지만 박스만 그렇게 쓰여 있을뿐 제가 시킨 갈비천왕 통닭이 맞았어요. 치킨 박스의 옆면에는 모짜렐라치킨, 쌀떡복이치킨등의 사진이 있어 몰랐던 메뉴도 알게 되었네요. 다음엔 모짜렐라로.... 흐흐

 

 

 

박스를 열어 치킨을 바로 오픈한 모습입니다▲ 갈비향이 확 느껴지는게 사진이고 뭐고 바로 먹고 싶어 죽는줄 알았어요 ㉭㉭

 

 

음~ 굽네 갈비천왕 치킨을 주문하면 치밥해먹으라고 왕중왕 소스란것도 주는군요. 뭔가 생각지 못한 공짜 아이템이 생긴 기분이었어요^^ 무에 콜라까지.... 치킨 먹을때 없으면 안되는것들이죠.

 

 

비쥬얼 쥐기지 않나요^^?

 

 

갈비향에 취해 혼미한 정신을 가다듬고 치킨을 뜯어 한입 먹으니 제정신이 팍 들으며 온몸에 치킨을 향한 열정이 마구 마구 생기더군요

 

갈비맛이라 하여 많이 달줄 알았는데, 오잉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한국사람 표현으로 달짝지근한 맛이 질리지 않고 혀에 감돌며 뇌까지 전달되었습니다~!!!

 

네~네~ 완전 개오바구요 ㅋㅋ 넘 맛나서 정말로 밥까지 비벼먹고 싶을정도였답니다 ㅎㅎ

 

 

 

 

 

3일간의 다이어트를 무참히 종료시켜준 굽네치킨 갈비천왕 이녀석! 나의 혀를 마비시켜 다른 치킨은 이제 못먹게 만든 이자슥!!! 밥까지 비벼먹게 만들어 살을 더 찌게 만든 이 악당!!!

 

 

3일후에 또 보자 ㉪㉪㉪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