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굿/> 맛집

안양의 곱창골목 맛집 - 예산집 실비식당 A_A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안양시장의 효자손 만두가 또 먹고 싶어 찾아 갔다 들르게 된 안양시장의 골창골목 맛집을 소개할까합니다. 사진과 함께 보시겠어요

 

 

당신의 인생이 끝나기전에

꼭 맛보길

 

안양중앙시장 곱창골목

/순대곱창/

 

 

 

제가 공유해드릴 음식과 맛집은 안양 중앙시장안의 곱창골목길에 있는 예산집 실비식당이란곳입니다. 효자손만두가 또 먹고 싶어서 중앙시장에 갔다가 알게된 곳이에요.

 

※참고 - [Taste-굿/> 군것질] - 안양 중앙시장 효자손 만두 군것질 @_@/

 

 

안양 중앙시장 곱창골목의 가게 어느곳을 가도 솔직히 기본맛은 하지만, 그 중에서도 사람들이 많이 왔다 가는곳은 확실히 맛과 서비스면에서 조금이라도 더 좋은것 같아요. 제가 들른 예산집 실비식당은 그런곳이었어요

 

 

 

식당은 왼편의 신발을 벗고 앉아 식사할수 있는 테이블과 오른편의 의자에 앉아 먹을수 있는 두줄로 되어 있는 조촐한 곳이었어요. 저는 같이 온 친구와 함께 순대곱창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식당 메뉴 및 가격

 

 

안양 중앙시장의 곱창골목 가게들은 다른 지역과는 달리 특이한점 있는데, 바로 택배가 된다는점입니다. 홍보할려고 사진올린건 절대 아니고 나중 택배로 주문해먹으려고 사진 올렸어요 ㉭㉭

 

 

주문을 한 뒤 벽에 이런것도 붙어 있더군요▲ 순대곱창을 맛있는 볶는 방법인데 택배로 주문받았을때 필요한 내용같아요. 가게에서는 요리가 다 되어서 주시거든요

 

 

순대곱창 나오기전에 단무지와 물 그리고 서비스음료임 미란다 탄산음료가 나온 모습입니다▲ 순대곱창 전문이기때문에 테이블마다 가스버너가 기본셋팅되어 있어 약간 자리가 좁게 느껴지실수도 있어요.

 

 

순대곱창이 드디어 나온 모습입니다▲ 깻잎으로 위장해놓은 모습이 특이하죠? ㅎㅎ 생각지 못한 웅장한 비쥬얼에 오~감탄사가 절로 나왔어요.

 

 

미리 요리는 되어 나오지만 깻잎과 함께 한번 더 솎아주니 향부터 천하일품 순대곱창의 모습이 드러나주었습니다 ㉪㉪ 사진으로만 봐도 꿀꺽 꿀꺽 침샘이 돋네요.

 

 

 

곱창 한젓가락, 순대 또 한젓가락~ 매콤하면서도 기분 좋은 단맛이 입안에 착착 감겨 정말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의 맛이었어요. 매운것을 잘 못먹고 무더운 여름인데도 불구하고 이건 꼭 죽더라도 먹어야겠다 할 맛이더군요 

 

곱창, 순대 뿐만 아니라 같이 나온 야채들도 금새 클리어 할정도로 정말 끝내줬어요 ㉬㉬

 

 

 

 

마지막엔 밥까지 볶아 먹는 센스^^! 순대곱창이 조금만 남았어도 야채를 좀 더 넣어주시면서 밥을 볶아주시는 정성에 같이 온 친구와 감동의 쓰나미가....㉭㉭

 

안양 중앙시장 곱찰 골목길 추천에 그안에 있는 예산집 실비식당의 순대곱창 강추천합니다★★★★★ 순대곱창 안좋아 하시는분들도 입맛이 바뀌게 될것에요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