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굿/> 군것질

수박맛 오예스 - 세컨에서 왕으로!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군것질 매니아인 저의 레이다에 딱 걸리 녀석을 드디어 맛보게 되었네요 어떤것인지 궁금하시죠? 사진과 함께 같이 맛보실까요.

 

 

언제까지 세컨이냐

왕의 자리는 이제 내것이오!

 

/수박맛 오예스/

 

 

제 레이다에 걸려 포스팅까지 하게된 녀석은 오예스에요. 뭐야 오예스갖고 그런거야?라고 생각하실분도 많지만 그냥 오예스가 아닌 백배 더 강한 맛으로 돌아온 수박맛 오예스입니다

 

 

수박맛 오예스는 한개당 30g으로 한박스에 12개 들어 들어가 있으며 가격은 시중에서 4,000원 전후 입니다.

 

 

 

수박맛 오예스는 이름 그대로 수박맛이 나는 오예스 제품으로 수박주스, 수박농축액이 합쳐 만들어진 수박시럽이 안에 들어가있답니다.

 

맛보기전까지는 뭐 오예스에 향만 조금 넣어거겠지 했지만 실제로 맛을 보면 초코파이가 차지하고 있던 왕의 자리를 노리고 만들어진 제품이라 생각될 정도로 뛰어난 맛을 드러냅니다.

 

 

참고로 수박맛 오예스는 5℃ 이하로 두었다가 먹으면 맛과 향이 더 뛰어나요 저도 구입하고 집에와서 바로 먹지 않고 냉장고에 몇시간 두었다 맛을 보았습니다 ㉭㉭

 

 

요즈음은 군것질 먹거리를 사면 이런부분을▲ 꼭 확인하게 되는것 같아요. 저만 먹는게 아니라 아이도 먹고 온가족이 함께 먹으니까요. 수박맛 오예스는 안전하다는것 일단 확인합니다

 

 

 

냉장고에 두었다가 드디어 개봉한 모습입니다▲ 겉모양은 일반 오예스와는 별반 차이 없죠? 하지만 한입 베어 먹어보면 정말 많이 다름을 느끼게 되요㉬㉬

 

 

한입 베어먹은 모습이에요▲ 기존 오예스와 달리 속부터 푸른것이 완전히 다르죠?ㅎㅎ 빨간 수박시럽이 들어가 있어 향긋한 수박을 연상케 해주고 진한 초코맛과 시원한 수박맛의 어울림으로 입에서 오래남더군요.

 

근래 먹어봤던 파이종류의 군것질중에 제일 독특하고 강한맛이었던것 같아요^^ 드디어 오예스가 왕의 자리로 올라가는것일까요? ㉭㉭㉭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