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잇-IT/> IT etc.

닌텐도 클래식 슈퍼 패미컴 - 드루와 드루와 ^^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

닌텐도 클래식 게임기가 일본에서 10월에 발매되었습니다.

이름은 클래식 슈퍼 패미컴 이며 21개의 옛날 게임들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80년대 태어난 분들은 아마 옛 추억이 떠오르실겁니다. 텔레비젼에 연결해서 동생이나 친구들과 게임에서 이긴 사람은 계속하고 진사람은 돌아가며 했던 기억이 나네요. 아날로그 게임 시대를 연상하도록 슈퍼 패미컴은 약간 크기가 작아진 형태로 만들어졌습니다. 자세한 스펙을 살펴볼까요?

  

 

본체 사이즈는 미니 형태로 높이 40.5mm 가로 110mm 세로 133mm 이며, HDMI 케이블로 PC 또는 TV에 연결하여 즐기는 형태입니다. 영상출력은 720P, 480P로 화질은 보통정도 입니다.

 

 

핸드 컨트롤러는 두개가 내장되어 있고, 본체와 연결하는 케이블선은 1.4M의 길이로 TV와 멀리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상세크기는 높이 25.7 mm 가로 144mm 세로 63.3mm로 아이뿐만 아니라 일반 어른 손크기에도 잘 맞습니다.

 

 

게임은 슈퍼마리오 , F-ZERO, 힘내라 고에몽, 초마계촌, 젤다의 전설, 슈퍼 포메이션 싸커, 혼두라 스피리츠, 슈퍼마리오 카트, 스타폭스, 성검전설 2, 록맨, 파이어 엠블렘 수수께끼, 슈퍼메트로이드, 파이널판타지, 스트리트 파이터, 슈퍼 동키콩, 슈퍼마리오 RPG, 슈퍼디럭스, 스타폭스2 21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오늘 확인해보니 큐텐에서 28개가 남았네요.

쿠폰가80달러 무료배송 특가로 팔고 있습니다.

 

단 한가지 아쉬운건 내장된 게임외에는 할수가 없네요 ㅠ 그래도 이가격에 이렇게 즐긴다면 원츄아이템인것 같아요.

매우 wish wish 상품이네요 ^^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