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ge-구매/> 리빙

독일 콕스타 핸드블렌더 개봉 및 후기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

아내의 끊임없는 요구에~ 핸드블렌더 하나 장만하였습니다.  바로 독일 콕스타 핸드블렌더 입니다. 한제품으로 7가지 기능이 가능하다고 하여 큰맘먹고 샀어요^^

 

 

G9에서 262,000원에 구매하였고, 주문한지 이틀만에 와주었어요. 박스 전면 모습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KSEHB-700 이며 울트라 포스 핸드 블렌더로 적혀 있어요. 800W의 초강력 모터와 다지기칼날, 티타늄 칼날이 기능이 있다는것이 박스에 사진으로 나와있습니다.

 

 

 

박스 옆면 모습입니다▲ 핸드블렌더의 구성품 사진이 나와있습니다. GERMANY 독일 제품이라는것을 크게 나타내고 있어요

 

 

박스를 개봉하였습니다. 구성품들은 모두 깔끔하게 비닐로 포장되어 있으며 제품냄새는 전혀 나지 않았습니다. 설명서는 다행히 한글이네요 ㅎㅎ

 

 

구성품은 검정색의 블렌더 몸체, 설명서, 거품기, 거치대, 분쇄기, 다지기용기, 800ml 투명용기 이며, 블렌딩(혼합) / 믹싱 / 분쇄 / 커팅 / 거품기 / 쥬싱 / 다지기 등의 7가지 기능이 가능하도록 이루어져 있습니다.

 

 

 

블렌더 몸체입니다▲ 220V이며 800W 그리고 1.2m의 코드 길이로 되어 있습니다. 상단에 상하로 버튼이 두개 있는데 윗버튼은 전원 버튼이고 아래는 터보 버튼이에요. 그리고 속도조절레버가 전원버튼위에 있어 강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특이한점으로 과부하 발생시 온도센서 감지로 자동 전원이 차단이 되요

 

 

개봉을 했으니 테스트를 해봐야겠죠?  집에 있는 귤과 사이다를 이용하여 쥬싱을 해보았습니다. 블렌더 몸체에 분쇄기를 결합하고 800ml 투명용기에 귤과 사이다를 투척하고 분쇄 및 블렌딩을 했어요! 생각보다 모터가 세서, 조금은 놀랐어요. 막 튀었거든요 ㅎㅎ

 

 

짜잔    귤과 사이다를 섞어 일명 귤에이드를 완성하였습니다. 맛은 시중 나오는 감귤쥬스 같았어요 ^_^ 콕스타 핸드블렌더 요놈! 가격은 좀 비쌌지만, 그 값을 제대로 하는군요~ 다음번은 부침개 반죽하는데 도전해봐야겠어요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