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ge-구매/> 리빙

롯데 무선청소기 L275 개봉 및 후기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

 

우리집의 궃은일 해결사 진공청소기가 고장이 났어요 ㅠ 청소기가 고장이 나니까 너무 당황스러웠어요 바로 청소는 해야 하는데.... 빗자루로 일일이 쓸며 다닐 수는 업고.... 결국은 청소기를 하나 장만했습니다. 바로 롯데 무선청소기 L275 이라는 녀석입니다 ^^

 

 

무선 청소기 제품 중에서는 다이슨 청소기가 대세더라구요~ 검색으로 가격을 보니 헐  뭐 이리 비싼지.... 무선 청소기 중에 가격대비 가성비 좋은것을 또 눈이 뚫어져라 찾아봤어요. 찾아본 결과 요녀석이 가장 마음에 들더군요. 당첨!  

 

 

롯데 L-275 무선 청소기는 오픈마켓에서 약 15만원 전후에 구매를 하실 수 있어요. 주문한지 하루만에 초특급으로 빨리 왔네요. 개봉한 모습입니다 ▲  흰색의 큰박스를 개봉하니 설명서, 반품/교환 주의사항, 제품 보증서 등이 제품과 함께 이쁘게 들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본체, 스틱, 받침대, 배터리, 아답터, 파워브러쉬, 침구브러쉬, 3단 콤비네이션툴 브러쉬, 벽걸이형 거치대 나사못/칼브럭 등으로 되어 있으며 부속품 하나 하나마다 깨끗하게 비닐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본체와 받침대 모습입니다. 본체는 스틱과 결합이 가능하도록 주전자처럼 앞에 흡입구 홀이 있으며, 분리가 쉽게 되는 투명 먼지통이 붙어 있습니다. 그리고 받침대는 본체를 세워 고정할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으며, 뒤쪽의 후면부에는 배터리를 꽂아 충전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위 사진이 본체의 흡입구를 받침대에 끼워 놓은 모습입니다. 

 

 

스틱과 파워브러쉬를 결합한 모습입니다▲  빨간색의 스틱이 강렬한게 아내의 눈빛과 비슷하네요 ㅋㅋㅋ 브러쉬는 가운데 스틱없이도 바로 본체와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배터리 모습입니다▲  리튬이온이며 150 mAh에 사용시간은 30분 내외입니다. 충전시간은 4시간을 해야 풀이되고 , 2.2kg으로 꽤 무거운 편입니다.

 

 

 

배터리 본체 결합 전후 모습▲

 

 

 

배터리 받침대 결합 전후 모습▲

 

 

 

받침대에 배터리 결합을 하고 아답터를 끼우면 왼쪽 상단에 빨간 불이 들어오는것을 확인 하실 수 있어요. 전원 아답터는 받침대 하단에 있습니다

 

 

 

3단 콤비네이션툴 브러쉬와 침구 및 차량 겸용 브러쉬 입니다. 3단 브러쉬툴은 길이가 조정이 가능하여 창틀홈, 소파틈새 등에 알맞게 조절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침구 및 차량 겸용 브러쉬는 본체와 바로 연결하여 협소하지만 평평한곳에서 이용하기 편리한 브러쉬입니다.

 

 

본체와 받침대 그리고 파워브러쉬를 결합 해 놓은 모습입니다▲  평상시 청소를 하지 않을때 이렇게 한쪽 구석에 비치하면 될것 같아요  다 조립하고 나니 뿌듯㉪

 

 

스틱과 파워브러쉬, 배터리를 끼운 본체와 연결해 놓은 모습입니다▲ 일반 여성 (키 165cm 전후) 이 쓴다면 딱 맞은 길이 입니다. 175cm 이상의 남성이 사용한다면 약간 몸을 구부리거나, 스틱을 뉘여서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실제 사용해본 결과 스틱 길이로써 느끼는 불편함은 거의 없었습니다.

 

 

자~ 이제 실제로 집안을 청소해볼까요? 배터리 무게 때문에 약간 손에 힘이 들어갈줄 알았는데, 오히려 무게로 인해 중심을 잘 잡아줬어요. 또한 소음도 걱정이 됐는데 기존에 쓰던 유선 진공청소기보다 덜해 귀도 편했습니다. 그래도 어느정도 노이즈가 있기 때문에 밤에 청소기 돌리면 밑에 집에 실례가 될것 같아요  

 

흡입력은 생각보다 강했어요~ 물이 약간 뭍은 머리카락도 인정사정 없이 빨아들여 아내에게 V손가락 웃음을 날렸네요. 올해 들어 정말 돈이 아깝지 않은 구매품이에요 ^_^ 진심 추천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