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arning-앎

애드센스 핀번호 및 계좌 입력하기 (은행별 수수료)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

애드센스 핀번호가 드디어 도착했네요  1월 7일 10달러가 넘어 자동 발송되어, 약 4주가 소요되었습니다. 처음엔 언제 오나 목이 빠지게 기다렸는데....시간이 지나 무심해질쯤 드뎌 도착해주었군요㉪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 앞모습입니다▲ 가운데 정면에 집주소와 수취인 이름이 적혔있고, 오른쪽 상단에는 보낸 주소가 적혀 있습니다.

 

우편 뒷면의 모습입니다▲  Google AdSense라 크게 가운데 적혀 있는게 인상적입니다. 양끝쪽으로 모서리 부분을 제거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핀번호가 나와있습니다.

 

 

 

우편물을 뜯을 때 주의 사항으로는 속에 따로 종이가 있는것이 아니라 우편물 종이 자체 안쪽에 위 사진처럼 핀번호가 입력되어 있으니 막 찢으시면 안됩니다. 이제 핀번호를 입력해 볼까요?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10달러가 넘었는데 핀번호를 입력 안하면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 라고 빨간색 문구가 계속 뜨게 됩니다. 이 문구를 약 4주동안 보았네요 ㅎㅎ 빨간 문구의 오른쪽에 '작업' 탭을 눌러주세요.

 

 

'작' 탭을 누르면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주소 인증 밑으로 핀번호 입력하는 칸이 하단부분에 있습니다. 여기에 발송되어 온 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단, 주의사항으로는 3회 잘못 입력하면 광고게재가 중단되니 신중히 입력하세요

 

 

핀번호를 입력하고 새로 고침 또는 F5를 눌러주세요. 그럼 홈화면에 뜨던 빨간 문구가 사라진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핀번호를 다 입력하였다면, 광고 수익을 받을 각자의 지급계좌를 설정해볼까요? 우선, 홈 화면에서 왼쪽 하단의 '지급' 탭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지급받는 방법의 '결제 수단 추가'를 클릭해주세요.

 

 

'결제 수단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팝업이 뜨는데 여기서 첫번째 상단의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를 클릭하시고 저장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결제 수단 추가 탭에서 상세히 적는 탭이 열리게 됩니다. 여기서부터는 꼼꼼히 하나씩 제대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수취인 ID는 선택사항입니다. 입력 하셔도 되고 안하셔도 됩니다.

 

예금주의 이름은 성+이름 조합으로 영어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한글로도 써도 되는데, 그래도 더 정확하고 안전하게 영문이름을 넣어주세요. 영문이름은 본인이 받으려는 은행계좌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앞면에 나와 있습니다.

 

③ /  본인이 선택한 은행이름과 SWIFT 코드(은행 식별코드)를 영어로 넣어주세요 각 은행명과 은행식별 코드는 밑에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선택한 은행의 본인 계좌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이때 중간의 - 는 생략하고 숫자만 넣어주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계좌번호를 한번 더 똑같이 재입력하면 결제 수단 입력은 끝이 납니다.

 

 

은행별 영문, 식별코드 & 수수료 ▲

 

 

계봐번호 재입력까지 하고 저장을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입력할것은 모두 입력 다 한것이고 입력한것을 적용하는 단계입니다. 지급 받는 방법에서 '결제수단을 선택하시오' 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입력한 계좌번호의 끝자리와 함께 '은행계좌로 송금.... ' 탭이 나오는데 여기서 '선택안함' '기본' 으로 변경하면 모든 작업은 끝이 납니다. 앞으로 1차 목표인 100달러를 향하여 열심히 달려야 겠네요. 모두 모두 파이팅하자구용 ^_^!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