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ge-구매/> 플레잉

뽀로로 룰렛게임 구매하다 ^^

안녕하세요 쩡보귀입니다^^

 

룰렛게임을 아시나요? 십년전쯤에 유행했던 장난감을 이제야 소유해봅니다 ㅎㅎ 가장 유명한것이 해적룰렛게임인데 뽀로로가 더 귀여워서 뽀로로 룰렛을 샀습니다.

 

 

룰렛게임 장난감을 산 이유는 추억보다는 아내와 청소 및 설거지 내기를 하기 위함이었어요 게임도 즐겁게 하고 정당하게 ㅎㅎ 집안일도 하구요. 근데 룰렛통은 왜 갈색으로만 나올까요? 난 파랑이나 녹색이 너무 좋은데.....^^;; 애들한테도 원색이 나을텐데요. 아쉬어요

 

 

뽀로로 룰렛게임의 구성품은 룰렛통, 뽀로로 플라스틱인형, 스틱칼 24개 입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얼른 얼른 해보고 싶네요.㉠㉠㉠

 

 

 

룰렛통은 통안에 노란색 스프링레버가 있는데 꾹 눌러주면서 넣어주세요. 그러면 사진과 같이 ▲ 쏘옥 들어갑니다. 주의사항으로 게임을 할때 갑자기 인형이 튀어 올라올수 있으니 제품 가까이엔 얼굴을 가까이 하시면 안됩니다. 스프링이 센편이고 뽀로로 인형이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 아프거든요

 

 

뽀로로 인형 모습입니다▲  파란옷에 주황색 안경을 쓴 뽀로로가 파이팅하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스틱칼의 모습입니다▲  뽀로로, 크롱, 루피, 포비, 페티, 에디 6명의 캐릭터가 파랑, 분홍, 녹색, 노랑의 4가지 색상으로 24개가 들어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룰렛통안의 노란색 스프링 레버를 꾹 돌리면서 넣고, 뽀로로 인형을 통 윗부분에 올려주세요. 그리고 순서대로 스틱을 원하는곳에 꽂아주시면 됩니다. 뽀로로가 언제 튀어오를지 모르니 긴장하면서 하나씩 꾹꾹 눌러주세요스릴감 백배입니다 ㅎㅎ

 

 

게임을 한번씩 끝내면 손가락으로 위 사진과 같이 돌려주어야 합니다. 그래야 레버가 나오는 위치가 랜덤으로 바뀌게 됩니다. 꽃아서 나오는곳이 같으면 게임이 재미없겠죠^^? 오늘 저녁 아내와 단판승부로 설거지 내기를 이기고 말겠습니다㉪㉪  아내와의 내기도 좋지만 ㅎㅎ 집에서 친구들이나 아이들과 재미있게 분위기를 낼수 있는 게임으로도 제격인것 같아요. 다함께 룰렛 한판 하실까요?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