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잇-IT/> 컴퓨팅

게이밍 마우스 라이벌 600 - 와우 갖고 싶다^^!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스틸시리즈에서 라이벌 600 게이밍 마우스 (rival 600 gaming mice) 를 출시했는데요. 센서를 통하여 무려 256가지의 무게 및 균형 옵션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같이 살펴보실까요

 

 

라이벌 600은 두 종류의 광학센서를 가지고 있는 최초의 게이밍 마우스 입니다. 마우스의 실제 움직임과 화면 움직임을 일대일로 매칭하여 주는 트루무브3 센서와 리프트 오프(마우스와 패드 인식) 거리를 추적하는 LOD 광학센서가 장착되어 있어 물리적, 기술적인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신호 및 주파수가 흔들리는것과 커서의 불일치 움직임을 최소화 해줍니다.

 

 

라이벌 600은 사용자의 손의 힘과 그립을 조절하기 위해 무게를 조절 할 수가 있습니다. 최대 8개의 4G 무게추를 개별적으로 설치하여 마우스의 무게를 바꿔 장시간 사용했을때 손의 그립 최적을 유지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라이벌 600은 따로 무게추와 마우스를 보관하여 주는 케이스가 같이 포함되어 있어 관리적인 측면도 충분히 고려한 모습이 보입니다.

 

 

라이벌 600은 앞으로, 뒤로 버튼과, 왼쪽 옆에 3개의 버튼, 중앙에 휠, 그리고 휠 뒤에 두개의 버튼이 더 장착되어 있어 본인 기호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해 버튼을 최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리콘 그립과 부드러운 터치 마감으로 손톱 및 손바닥으로 그립이 쉽게되어 손가락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하는 세심한 디자인까지 되어 있습니다.

 

 

또한 8개의 영역 RGB 조명으로 본인에 맞는 색상의 조명이 사용 가능하며, 32비트 ARM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어 사용자가 CPI, 리매핑, 매크로 설정이 가능해 사용자의 직관적인 커스머마이징이 가능합니다.

 

rival 600 gaming mice는 웬만한 설정을 자신의 입맞에 맞게 바꿀수 있어, 오랜시간 마우스를 이용하는 게이머나 프로그래머들에게는 정말 안성맞춤인 아이템인것 같습니다. 참고로 현재 국내에서는 배송비 포함 11만원 전후의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아마존에서는 약 80달러 전후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진심 WISH WISH 아이템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