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ge-구매/> 리빙

락 잇 굿 하이웨어 프라이머 - 화장 전 모공 커버하기/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몇 주전 코 블랙헤드 제거 아이템으로 빌리프 노즈 샤인보이 블랙에디션 구매 후 코와 얼굴 피지에 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또 하나의 핫 아이템을 구매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코 블랙헤드 또는 피지가 덜보이게 커버해주는 크림입니다. 사진으로 후기를 만나보실까요

 

 

모공을 보호하고

피지를 안보이게 하자

 

락컬러 락잇굿 하이웨어 프라이머

 

 

제가 구매한 핫 아이템은 락 잇 굿 하이웨어 프라이머 라는 상품으로 여자분들의 화장 전 또는 남자분들의 비비크림 사용 전 피부에 발라 모공을 보호하고,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여 피지발생을 최소화하며 피지를 최대한 커버해주는 역할을 하는 제품입니다.

 

제품은 크게 수분 부족형 지복합성 피부에 사용하는 워터젤 프라이머와 모공위주로 착색된 피부를 보호하고 커버해주는 하이웨어 프라이머 두개가 있는데, 저는 비비크림 바르기 전에 모공을 보호해주기 위해 하이웨어 프라이머 제품을 구매했어요

 

 

락 잇 굿 하이웨어 프라이머를 주문한지 이틀만에 배송이 도착했고, 보시다시피 설명서나 다른것없이 검정색의 종이에 튜브형 본제품만 들어있는 채로 왔어요

 

 

※ 사용방법

 

사용법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 또는 화장하기 전에 적당량을 덜어 바르고자 하는 부위에 피부결을 따라 바르시면 됩니다.

 

 

 

검정색의 종이 포장을 열개하면, Lock color 라 크게 쓰여 있는 주황과 흰색, 블랙뚜겅 조합의 튜브가 나옵니다▲

 

 

 

 

제품은 긴 튜브형으로 되어 있지만, 하이웨어 프라이머의 용량은 30g(1.05 액온스)로 양은 많지 들어 있지 않은편입니다.

 

 

튜브에서 하이웨어 프라이머를 짜낸 모습입니다▲ 선크림과 비슷한 살색의 크림형태이며, 향은 거의 나지 않았어요.

 

그럼 이제 실제 발랐을 때 전후를 살펴볼까요? 저는 코 모공보호 위주로 사용하려고 구매했으니 코위주로 발라보겠습니다

 

 

사용 전▲

 

 

사용 후▲

 

위 사진이 하이웨이 프라이머를 바르기 전 모습이고, 아래 사진이 바르고 난 뒤 모습입니다. 차이가 확 나는게 보이시나요?

 

사용 전에는 모공도 크게 보이고, 피부의 붉으스름함이 선명히 나타나는데, 사용 후에는 화장 메이크업 기본을 한듯 또는 얇은 비비크림을 바른듯 커버가 된 모습이에요. 어느정도 모공도 가려 보이며, 붉은 피부끼도 감춰주더군요^^

 

이번 핫 아이템! 락 잇 굿 하이웨어 프라이머도 탁월한 구매템이었습니다 여자, 남자를 떠나~ 진심으로 저처럼 모공과 피지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강추천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