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sits-기행/> 휴게소

송산 포도 휴게소 여행 - 샅샅 탐방기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제부도 여행가는 도중 들른 송산 포도 휴게소에 대하여 알려드릴까 합니다. 볼거리, 놀거리, 심지어 쇼핑까지 할 수 있는 그곳으로 사진과 함께 가보실까요

 

 

/ 탐방기 /

송산 포도 휴게소

 

 

 

 

제가 다녀온 송산 포도 휴게소는 화성시 송산면의 주소에 위치해 있는 평택시흥 고속도로의 휴게소입니다. 원래의 이름은 송산휴게소였지만, 송산포도와 관련해 송산포도 휴게소로 바뀐곳이에요.

 

 

멀리서 보았을때 휴게소 건물 크기와는 달리 주차공간도 매우 크고 주변 환경에 볼거리, 놀거리가 많은편이었어요.

 

 

휴게소에 야구장 있는거 보셨나요? 휴게소 도착하자마자 눈에 들어온곳인데 ㅎㅎ 베이스볼이라는 천원 넣고 공을 칠수 있는 야구게임장이 있어 놀랐습니다^^

 

 

야구장 옆으로는 장애인 주차장이 있는 샛길로 샤워장도 있습니다. 헉

 

 

 

송산포도 주유소의 좋은팁 정보를 드리자면, 다른 휴게소보다는 저렴한 편입니다. 저가,안심 판매주유소라고 하네요.

 

 

 

송산 포도 휴게소는 다른 휴게소와는 달리 실질적인 생활용품을 싸게 팔아 휴게소 이용하는 사람들의 시선을 많이 잡았어요. 이상한 관광상품, 옛날 노래테이프 등을 파는곳과는 달라 신선했습니다.

 

 

완구, 장난감, 책도 판매하는곳도 있었어요. 이정도면 없는게 없네요 ㉭㉭㉭

 

 

 

송단 포도 휴게소의 메인인 곳입니다. 원래는 푸드코트가 휴게소의 메인스트리트 자나요~ 여긴 그렇지 않았어요. 외국 인디언 분들께서 공연하시는 곳이 있는데 이곳이 가장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곳이였어요.

 

바로 앞으로 의자들도 많이 있어, 음료를 즐기며 구경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군요.

 

 

던킨도너츠, 엔젤인어스 등의 테이크 아웃하는곳이 많아 음료와 먹거리를 산뒤 밖의 의자에서 휴식을 즐기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통감자, 떡볶이, 맥반석 오징어, 핫바 등을 먹을 수 있는 열린매장도 있어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휴게소의 푸드코트로 들어온 모습이니다. 롯데리아부터 시작해서 한식, 경양식, 아이스크림 전문점, 편의점등이 안에 밀집해 있었어요.

 

 

이곳은 아까 바깥에 보았던 완구, 문구, 서적은 판매하는곳입니다. 휴게소에 이런곳도 있는게 놀라웠습니다

 

 

 

 푸드코트 메뉴와 가격

 

 

 

 

푸드코트의 끝쪽 매장에는 나뚜루 아이스크림 전문점과 패션 아울렛 옷가게도 있었어요. 이 휴게소에는 정말 없는게 뭔가요? ㉪㉪

 

 

 

 

옷가게 앞으로 문 입구 모퉁이에는 즉석사진 판매기와 총싸움을 즐길수 있는 게임기가 있어 흥미를 끌기도 했답니다.

 

 

 

등산복, 활동복 위주의 옷을 파는 가게인데 다른곳보다 많이 저렴하더군요. 하지만 마음에 드는건 사이즈가 거의 없었어요

 

휴게소 구석구석을 모두 구경한 뒤 허기진 배를 끌어안고 푸드코트로 향했습니다.

 

 

같이 온 친구와 주문한것은 오므라이스와 오징어 귀신짬뽕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군침이 도시죠?

 

 

 

 

달달한 오므라이스와 혀가 마비될정도로 매운 귀신빰뽕을 끝으로 송산 포도 휴게소 탐방을 끝냈습니다.

 

이제 쉬었으니 목적지인 제부도로 떠나야겠어요 둥둥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