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ge-구매/> 리빙

안마기 샀어요^^ - 코지마 핸디 마사지기 후기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나이가 들어가긴 하나봐요 ㅜㅜ  몇년전까지만 해도 힘든일을 하고 하룻밤 자고 나면 쌩쌩했는데 이젠 조금만 힘들어도 몸이 결리고 안쑤신데가 없네요

 

매번 누군가한테 주물러달라고 할수는 없고.... 그래서 사용하기 편안한 안마기 하나를 샀답니다㉬㉬ 사진과 함께 제가 구매한 녀석! 보시겠어요.

 

 

와이프손 필요없다 ㉪㉪

애들한테 두들겨달라 하지마라

 

/코지마 핸디 마사지기/

 

 

 

제가 구매한 녀석은 코지마 핸디 마사지기라는 제품입니다. 정확안 품번은 CMH-900이며 2종류의 안마봉으로 활용 가능하며, 가격도 30,000원 전후로 저렴하여 바로 구매했어요

 

 

 

코지마 핸디 마사지기는 위에서 언급했듯이 2종류의 안마봉을 바꿔켜가며 사용이 가능한데, 하나는 곡선지압봉(목,어깨,팔,다리 부분) 또 하나는 연살봉으로(머리 부분) 신체의 딱딱한부분과 약한부위를 나누어서 쓸수 있습니다.

 

 코지마 핸디 마사지기 구성품

 

 

코지마 핸디 마사지기는 본체, 설명서, 두개의 안마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따로 충전해서 쓰는 형태는 아니어서 전원을 항상 꽂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안마기 본체

 

 

안마봉

곡선지압봉(왼쪽), 연살봉(오른쪽)

 

 

사용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위사진의 스위치를 위로 올리면 강단계, 아래로 내리면 약단계로 나누어져 작동하며 멈추고 싶을때는 스위치를 가운데로 두면 됩니다▲

 

 

참고사항으로 코지마 핸디 마시지기의 소비전력은 AC 220V, 60Hz/20W이며 A/S는 서울 마포쪽에서 가능합니다.

 

 

안마봉 끼우는 모습입니다▲ 본체의 빨강 둥근볼에 곡선지압봉이나, 연살봉을 맞춰서 끼우시면 되요. 한가지 단점으로는 사용도중 끼운 안마봉이 조금씩 돌아가긴 합니다.

 

하지만 그 외의 사용상 단점은 찾아볼수 없었어요 ㉭㉭

 

 

 

 

안마봉을 끼워 직접 사용해보니 확실히 시원하긴 하더군요. 안마봉과 상관없이 강단계는 등쪽이나 엉덩이부분에 사용하면 적당한 진동이었고, 약단계는 허리부분이나 목위주 부분을 하면 딱 알맞았어요.

 

그러나 너무 나이가 많으시분들께는 약단계라도 바로 대면 아파하실수 있으니 수건등을 대고 하시면 살살히 괜찮을것 같습니다. 이제 혼자서도 안마가 가능하니 애한테나 아내한테 두들겨 달라 할필요가 없어졌네요^^ 구매하길 참 잘한것 같아요★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