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굿/> 군것질

야식으로 냉면^^/ (풀무원 생가득 순메밀 냉면 후기)

무더운 여름~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 냉장고를 뒤져보니 나중 해먹으려고 구매했던 냉면이 있었어요 아주 간단히 맛나게 먹은 냉면을 소개해드릴께요.

 

 

냉면 좋아 좋아

/풀무원 생가득 순메밀 냉면 후기/

 

 

 

 

제가 야식으로 냉장고에서 찾은 냉면은 며칠전 구매했던 풀무원의 생가득 순메밀 냉면입니다. 4인분짜리이며 물냉면2인분, 비빔냉면 2인분짜리로 구성되어 있어요.

 

 

냉면팩의 구성내용으로는 메밀냉면사리 4개, 물냉면육수2개, 비빔스프2개, 겨자소스2개로 되어 있습니다.

 

 

이 냉면의 특이점은 면사리가 밀가루, 소금을 넣지 않은 메밀가루로 만들어진 순수메밀면으로 되어 있다는점이에요 뭔가 와닿지는 않지만 메밀면이라니 더 댕겨지긴 합니다^^

 

 

팩에서 구성 내용물을 꺼낸 모습입니다▲ 2인분, 2인분씩 물냉면 비빔냉면을 만들어 먹을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메밀냉면 사리 4인분

 

 

물냉면 육수 2인분

 

 

비비스프 2인분(기름장 포함)

 

 

물냉면 자 2인분

 

 

※ 냉면 간단 조리법 참고(1인분 기준)

 

⊙ 물냉면 만들기

 1. 면을 손으로 비벼 풀고 800cc의 끓는물에 50초정도 삶습니다.

 2. 삶은 면을 찬물에 충분히 헹군뒤 그릇에 담아주세요.

 3. 얼려둔 냉면육수를 붓고 겨자를 첨가하면 끝!

 

⊙ 비빔냉면 만들기

 1. 면을 비벼서 풀은뒤 800cc의 끓는물에 50초정도 삶습니다.

 2. 삻은 면을 거품이 없어질때까지 충분히 헹궈 그릇에 담아주세요.

 3. 비빔스프와 식초를 조금 넣고 비비면 끝!

 

 

 

짜잔 저는 비빔냉면을 손쉽게 만들었답니다. 집에 있던 크레미를 얹고 삶은 달걀 반쪽까지 곁들여 먹었어요 ㅎㅎ

 

워낙 둔감한 혀라 순메밀면이라고 그닥 특별한것은 없었지만, 먹을때 다른면보다는 더 부드러웠던것같아요. 비빔스프에 간이 다 되어 있어서 특별히 더 넣을것도 없었습니다. 조금 아쉬웠던건 비빔스프양이 조금 더 많았다면 좋았을것 같아요

 

야식으로 냉면 만들어먹기 참 쉽쥬 ㉬㉬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