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굿/> 맛집

김밥 맛집 - 안양 중앙시장 비아김밥 메뉴 및 가격 알려왔슈

안양의 유명한 만두가게인 효자손 만두에 들렀다가 중앙시장의 김밥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에 또 들른 후기를 올립니다. 어디냐구요? 궁금하시죠 찍은 사진과 함께 저와 같이 떠나보실까요.

 

※ 참고 만두맛집 - [Taste-굿/> 군것질] - 안양 중앙시장 효자손 만두 군것질 @_@/

 

 

못살겠다 못살겠다

이 김밥 먹기전에는 못살겠다

 

/안양 중앙시장 비아김밥/

 

 

 

 

제가 알려드릴 김밥 맛집은 안양 중앙시장안의 항상 줄이 있다는 비아김밥 입니다. 시장 골목의 중간쯔음 있는곳으로 사람들로 많이 붐비 시장 맛집 중의 한곳이에요

 

 

김밥집의 모습은 단출하니 별거 없겠다고 생각했는데, 맛은 반전이 있어 추천을 꼭 하고싶은 김밥집에요. 가게 앞에는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큰박물관같은데 가면 파란동선줄로 사람들 기다리게 하는 라인이 있었어요 ㅎㅎ

 

 비아김밥 메뉴 및 가격

 

※ 메뉴 및 가격 참조

 

⊙야채김밥 - 1,500원

⊙참치김밥 - 2,500원

⊙참땡김밥(야채+참치+고추) - 2,500원

⊙치즈김밥 - 2,500원

⊙고추장진미김밥 -3,000원

⊙불고기김밥 - 3,000원

⊙매운불고기김밥 - 3,000원

⊙스팸김밥 - 3,000원

⊙멸땡김밥 -3,000원

 

 

 

김밥 재료들 어마어마한거 보이시나요? 하루 팔리는 양이 대단한것을 짐작케 하더군요. 이곳 김밥집 뿐만 아니라 만두가게를 갔을때도 느낀거지만 안양시장분들은 다른지역 시장분들보다는 확실히 더 친절한것같았어요. 덥고 바쁘더라도 대답 하나하나 모두 기분좋게 얘기해주시더라구요^^

 

 

 

 

 

저는 비아김밥에서 제일 잘 팔린다는 야채김밥 5줄을 사가지고 부모님집에 갔다드렸어요. 물론 거기서 제가 거의 다 먹다시피 했지만요 ㉭㉭

 

김밥이 특이한 모양이거나, 특출난 재료는 아니지만 밥간이며, 속에 재료들 맛도 잘 잡혀 있어 왜 여기가 그렇게 사람이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김밥 맛집으로 강추천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