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arning-앎/> 유용정보

sk t플랜 스몰 요금제로 바꿨어요 퉁퉁/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이번 7월 sk텔레콤에서 신규요금제를 출시했는데, 저한테 딱 좋은 요금제가 있어 이번에 바꿨답니다 알뜰 통신족이라면 제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알뜰 통신족의 선택

/sk t플랜 스몰 요금제 /

 

 

제가 이번에 바꾼 요금제는 sk 텔레콤의 t플랜 요금제 스몰입니다. 간단하게 알려드리자면 부가세까지 포함해서 월 33,000원에 통화무제한, 문자무제한, 영상˙부가통화 100분이 되며 1.2기가의 데이터가 주어지고 야간엔(0시~7시)데이터가 1/4로 소모되는 요금제에요.

 

 

너무 간단히 얘기해드렸나요^^; 기존에 쓰던 요금제와 비교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기존에 밴드데이터 세이브 요금제에 데이터 옵션 부가서비스를 사용하여 초극단 알뜰하게 통신요금을 사용했어요. 밴드데이터 세이브 요금제는 저같이 통화와 문자를 많이 하고 데이터는 회사나 집에서 와이파이를 주로 사용하는 분들에게 많이 이용되는 요금제일거에요.

 

그런데! 두둥! 이번에 출시된 t플랜 요금제에서 가장 저렴한 스몰요금제가 밴드데이터 세이브 요금제보다 110원 더 비싸지만 같은 조건에 데이터를 1.2기가까지 주는것입니다. 뭐 망설일 이유가 전혀 없죠 ㅎㅎ

 

차이가 있다면 밴드요금제에서는 옥수수 어플을 무료료 사용할수 있지만 스몰요금제에서는 그렇지 못하답니다, 하지만 옥수수 채널 한번도 사용하지 않는 저같은 사람에게게는 차이가 전혀 아니지요 

 

 

기존에 쓰던 밴드요금제와 마찬가지로 저는 스몰요금제+데이터 옵션 부가서비스를 신청했어요. 그런데 더 유용한 정보가 있더군요. 저같이 가족중에 한분이 비싼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이 있다면 혜택을 받는 사례인데요.

 

가족 중의 한분이 t플랜 요금제에서 패밀리나 인피니트 요금제를 사용하신다면 t플랜 요금제 쓰시는 분들과 t가족모아데이터라는 이름의 가족결합으로 패밀리 요금제는 20기가까지, 인피니트 요금제는 40기가까지 가족들에게 나눠줄수가 있다고 하네요.

 

참고로 제 아내는 와이파이가 터지지 않는 직장에서 근무하는데다 데이터를 많이 활용하는 직업이라 무제한 요금제인 밴드데이터 퍼펙트를 쓰고 있었거든요. 옳다구니! 아내가 t플랜에서 패밀리 요금제를 사용한다면 요금은 14,000원 올라가지만 저에게 20기까지 줄수가 있는것입니다 

 

더군다나 5,500원에 쓰던 데이터 옵션 부가서비스까지 t플랜 가족결합이 되면 저는 공짜로 이용이 되어지며, 뮤직메이트 300곡 이용(월3,300원)까지 무료로 이용가능이 되어집니다.

 

또한 추가적으로 아내가 t플랜 패밀리 요금제로 바뀌면 멤버쉽 등급이 vip로 바뀌게 되어 연6회 무료영화 관람 혜택과 이마트에서 상품권 구입시 할인혜택, sk직영 주유소에서의 연4회 무료세차, 연1회 엔진오일 무료교환 혜택등을 추가적으로 받게되어 결과적으로는 가족이 함께 더 많은 이익을 누릴수 있게 된답니다.

 

 

이정도면 우리가족에겐 절대적으로 유리한 요금제인것이지요 이제 제가 바꾼 스몰요금제에 대하여 아주 자세히 살펴보실까요.

 

 스몰 요금제 기본정보

 

스몰 요금제 유의사항

 

이상 제가 바꾼 t플랜 요금제 스몰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우리가족과 결합하여 저에게는 이점이 많은 요금제라 너무 좋네요^^ 요금제를 바꾸려고 계획하시는분들은 많은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GIF772bce2cce39afa5.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