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굿/> 요리

마니커 녹두삼계탕으로 몸보신 백숙 쉽게 해먹기^^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너무너 무더운 여름 굳건히 버텨내기 위해서는 먹는 음식이 가장 중요한데요. 그래서 몸보신 음식으로 누구나 꺼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삼계탕 요리팩을 샀습니다. 어떤것인지 함께 보시겠어요

 

 

 

 

제가 삼계탕을 쉽게 만들어 먹기 위해 구매한 요리팩은 마니커 녹두삼계탕으로 아마트에서 900g짜리 두 팩이 함께 담긴것이에요.

 

 

마니커 녹두 삼계탕은 찹쌀, 인삼, 양파, 대추 등 삼계탕요리가 완전히 만들어져 나온 팩제품으로 집에서 데우기만 하면 됩니다

 

 

 

마니커 삼계탕은 다른 삼계탕팩과는 달리 삼계탕 전용닭에 국내산 녹두가 전체용량의 1.11% 사용되어 더욱 깊고 진한맛을 내준다고 하네요㉬㉬ 진짜 그런가는 먹어봐야 알겠죠? ㅎㅎ

 

 

총 용량은 1,800g(900gx2) 이며 1봉당 570kcal 열량이므로 다이어트 중이신 분들은 드시고 난 뒤 운동이 필수입니다 ㅠ

 

 

 

마니커 녹두 삼계탕은 한팩은 8,000원 전후이고 제가 구매한 두팩 함께 들어있는 제품은 13,000원 전후이니 두팩짜리 구매하는게 훨씬 더 경제적입니다.

 

 마니커 녹두삼계탕 조리법▼ 참조

 

 주의사항

 

마니커 녹두 삼계탕의 특별히 주의할 사항으로는 전자레인지로 데워 드실땐 봉지째 그대로 데우는것은 피해주세요. 꼭 전자레인지에 돌릴 수 있는 용기에 담아 데워드시길 바랍니다.

 

 

저는 냄비에 부어 직접 끓여먹기를 도전했습니다. 한팩을 뜯어 냄비에 부은 모습이에요▲

 

 

참고로 저같이 국물이 많이 있는 삼계탕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마니커 녹두삼계탕을 데우실때 물을 좀 더 넣고 간을 맞추셔야 할거에요. 육수국물이 약간 적은편입니다▲

 

 

물을 좀 더 넣고 파, 다진마늘, 후추 그리고 당면을 넣어 삼계탕을 끓인 모습입니다▲ 녹두 삼계탕이라 그런지 정말 국물부터 녹색빛이 나네요

 

 

 

마니커 녹두삼계탕의 속에는 찹쌀, 인삼, 대추 등이 들어가 있어 전문요리점에서 먹는것과 별반차이 없었어요 ㉭㉭

 

국물도 진하고 닭 또한 간이 잘베어 싱겁지도 않아 정말 맛났답니다. 집에서 삼계탕 힘들게 하지 마시고 이런 삼계탕팩에 야채만 더 해서 요리해먹는것 어떠신지요? 삼계탕팩 중에서도 더욱 더 진한맛을 내는 마니커 녹두 삼계탕 강추천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