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굿/> 군것질

비비고 왕교자 냉동만두 후기에요 후훗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요즈음 왜이리 만두가 땡기는걸까요 안양의 효자손 만두를 맛본 이후로 만두홀릭에 빠져버렸답니다. 또 만두가 먹고 싶어 장보러가는 아내를 따라갔다 홈플러스에서 구매한 녀석 후기를 올립니다.

 

※ 참고 만두추천 - [Taste-굿/> 군것질] - 안양 중앙시장 효자손 만두 군것질 @_@/

 

 

맛없으면 후기 안올려요^^

/비비고 왕교자 고기만두/

 

 

 

 

제가 구매한 맛난 만두녀석은 씨제이에서 나온 비비고 왕교자 고기만두입니다▲ 홈플러스에서 490g짜리 두개가 한세트로 묶여 파는 만두로 가격은 시중에서 8,500원 전후입니다.

 

 

구매한 왕교자 고기만두는 돼지고기가 무려 25.41% 들어가 있는 녀석으로 시중의 만두전문점들에서 파는 만두 만큼이나 고기가 많이 들어 있어요.

 

 

구매한 비비고 왕교자의 영양정보입니다▲ 참고로 홈플러스에서 판매되는 비비고 왕교자 고기만두는 한팩에 490g이며 100g당 215kcal으로 총 1,055kcal 열량이니 살과의 전쟁을 벌이시는 분들은 영양정보를 꼭 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비비고 왕교자 조리방법 참고

 

만두의 조리방법은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되지만, 가장 간단히 먹는방법을 알려드리자면 전자레인지용 접시에 물을 약간 깔은뒤 그 위에 만두를 올리고 약 5분정도 돌리면 맛나게 찐만두로 드실수 있습니다.

 

 

만두를 팩에서 꺼내 접시에 담은 모습입니다▲ 저는 주로 이상태에서 물을 밑에 깔거나 또는 만두피에 물을 조금씩 적셔 바로 전자레인지에 돌려 데워 먹어요

 

 

전자레인지에 5분 돌리고 꺼낸 비비고 왕교자 모습입니다▲ 찐만두 같죠? ㅎㅎ 비비고 왕교자는 만두피가 아주 얇지도 아주 뚜껍지도 않아 전자레인지에 쩌먹기 딱 좋아요.

 

 

 

 

만두속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고기도 풍부하고 당면도 적당히 들어 있으며, 아채도 고기매니아를 위해 feat 할정도만 있어 시중에서 파는 고기만두만틈이나 맛났어요.

 

또한 비비고 왕교자는 어느 한쪽에 쏠리지 않는 맛과 모양때문에 군만두, 찐만두, 만두국 어떻게 해서 먹더라도 잘 어울려 더욱 좋았답니다. 냉동만두 중 엄지 왕추천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