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굿/> 군것질

파리바게뜨 피치블라썸롤 케익과 사랑에 빠졌어요^^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오랜만에 저의 미각을 정신 못차리게 만든 빵을 만났습니다 무슨 빵인지 궁금하시죠? 사진과 함께 제가 사랑에 빠져버린 빵을 만나보시죠

 

 

나는 아내가 있다

이러면 안된다!

 

파리바게뜨

피치블라썸롤과 사랑을 하다

 

 

 

제가 사랑에 빠져버릴정도로 맛나게 먹은 빵은 파리바게트에서 나온 피치블라썸롤 이라는 복숭아맛 롤케익입니다 ㉭㉭

 

 

피치블라썸롤은 파리바게트에서 만원이 약간 넘는 가격으로 긴 롤케익 빵 종류에요.

 

 

롤케익의 원영어명은 PEACH BLOSSOM으로 복숭아 꽃이 피다라는 뜻이에요. 실제로 박스를 열어 롤케익을 꺼내보면 왜 이름이 피치블라썸인지 짐작하실수가 있답니다^^

 

 

피치블라썸롤을 꺼낸 모습입니다▲ 분홍색과 핑크빛으로 이쁘게 색깔되어 있는 롤케익의 모습은 그윽한 아름다움을 지닌 미녀와도 비슷해보이기도 했어요

 

 

 

롤케익이 아무리 이쁘고 맛나보여도 가족들과 함께 먹거나 아이들에게 주려면 꼭 영양성분을 봐야겠죠! 피치블라썸롤은 총 490g에 1,615kcal의 열량이며 복숭아는 총내용량에 2.85%, 피치트리 0.85%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롤 한조각을 컷팅해 찍은 모습인데▲ 너무 이쁘지 않나요? 먹기 아까울정도의 색깔과 모양과 향이 가족들에게 안주고 저혼자만 독차지 하고 싶을정도였어요㉭㉭

 

빵에 이런감정을 갖는다는것이 정말 신기하죠? 저와 같은 감수성 높은 아저씨들은 아마 저와 같이 설레임도 느끼실꺼에요

 

 

 

피치블라썸롤은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맛또한 삐~이용 갈정도로 매력적이었어요 기본적으로 복숭아맛이 베어 있는데다 롤케익 사이사이 복숭아 과육조각이 기분 좋게 씹히고, 또한 크림에서는 치즈향의 맛과 느낌이 들어있어 마치 무언가에 홀릭되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피치블라썸롤 케익^^! 아내도 주지말고 애들에게도 먹이지 말고! 저같이 사무치게 외로운 중년 아저씨들에게 혼자 달콤하게 드시길 강추천합니다 ㉭㉭㉭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