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굿/> 맛집

인천 맛집 청수옥 - 모밀에 수육까지 헉^^!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간만에 뼈속까지 시원하게 해주는 모밀국수 맛집을 찾아냈습니다. 양도 많은데다 수육까지 주는... 헉! 소리날만한 그곳으로 사진과 함께 떠나보시겠어요

 

 

모밀국수 맛집

인천 청수옥

 

수육까지 헐!

 

 

 

제가 다녀온 모밀국수 맛집은 인천 남동구 논현동에 위치한 청수옥이란곳입니다. 정확한 위치는 인천 남동구 도림동 600-3이고 원래는 육개장칼국수, 설렁탕 전문점인데 여름음식으로 판모밀이 더 유명해진 맛집이에요.

 

 

맛집을 가면 대부분 주차문제로 고민이 많은데 논현동의 청수옥은 무료 주차장이 따로 넓게 있어 주차걱정도 하실 필요없는곳입니다㉬㉬

 

 

 

제가 갔을때가 점심타임이 약간 지난 시간이었는데도 워낙 사람이 많아 손님들이 기본 20분씩은 기다려야 했답니다. 진짜 맛집 of 맛집을 찾아온것은 분명했어요

 

 

 

번호표 보이시나요? 은행이 절대 아닙니다 ㅎㅎ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면 카운터에서 차례대로 안내를 해줍니다▲ 카운터에서 오신 분들수를 체크하지만, 5명이상 오신분들은 모두 한테이블에 앉기가 힘들기 때문에 미리 말씀을 해주셔야 한다는군요.

 

 메뉴 및 가격 참고

 

 

사람들이 이렇게나 많은데 글쎄~ 헐! 여쭤보니 이곳은 본점이 아니라 하더군요. 원래 본점은 인천 미추홀구 주안에 있데요. 그러면 본점은 얼마나 장사가 더 잘되는걸까요 헉

 

 

 

저는 같이 온 가족과 함께 판모밀로 통일해서 주문했어요. 이곳은 음식을 주문하면 기본으로 반찬이 나오긴 하지만 추가적으로 김치반찬은 먹고싶은만큼 셀프로 더 갖다 드실수 있습니다▲

 

 

 

파절임이 함께 곁들여진 수육에 모밀국수가 나온 모습입니다▲ 모밀국수 3덩어리에 수육까지 듬뿍(가족3명 3인분) 한마디로 굿굿굿^^

 

 

 

 

새콤달콤한 파절임에 입에서 몇번 씹지 않고 녹는 고기수육은 따로 주문해서 더 먹고 싶을정도로 정말 맛이 났어요▲ 참고로 삼겹수육만 따로 주문해서도 드실수 있어요.

 

 

미리 주시는 열무김치인데 시원하고 아삭아삭한데다 김치간도 잘되어 있어 모밀국수가 나오기도전에 한그릇 클리어 했답니다

 

 

 

드디어 기다렸던 메인음식인 모밀국수의 모습입니다▲ 뼈속까지 차갑게 할정도의 살얼음의 육수에 시원하고 달달한 무즙과 파를 듬뿍넣고 와사비 약간해서 모밀을 넣어 먹으니 그 순간만큼은 모든것을 잊을만큼 강력한 맛이었어요 

 

시원함은 둘째치고라도 모밀면의 살아있는듯한 탱글탱글 식감과 깊은 육수맛은 다른데서는 쉽게 흉내도 못할 맛이라 진심으로 real! 국수종류 좋아하시는분들께 특급 별강추합니다★ 제글 말고도 다른 후기들 보면 아시겠지만 가셔 드셔보시면 정말 돈이 아깝지 않을만큼 훌륭한 맛이었어요^^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