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잇-IT/> 모바일

홍미노트5 프로 출시 (2월 14일 인도 공개) - 실물 사진 및 스펙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드디어 인도에서 홍미노트 5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번에도 두가지 버젼으로 나왔는데 홍미노트5와 홍미노트5 프로 입니다. 홍미노트5는 먼저 출시되었던 홍미5 프러스와 똑같은 스펙의 동일한 기기이고 홍미노트5 프로가 새로운 제품입니다. 홍미노트5 프로의 인도 출시관련 영상에서 나온 실물을 공유하겠습니다

 

 

샤오미의 홍미시리즈 박스는 언제나 비슷하군요. 박스 외관 모습입니다▲  심플한 흰색 박스에 레드미 노트 5 프로라고 크게 씌여있는것이 눈에 바로 들어옵니다. 이번의 신제품인 5프로는 최초로 스냅드래곤 636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노트시리즈 전작인 홍미노트4에 비하여 50프로 이상 성능이 좋아진것입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각 색깔에 맞는 젤리 케이스가 서비스로 들어있습니다. 이런점은 국내 업체들도 많이 배웠으면 합니다. 홍미5 프로는 홍미시리즈 중 최초로 얼굴인식 기능을 탑재하였으며, 4G 기본 램에 최대 6G램이 장착되어 스마트폰내에서 여러 어플 및 인터넷을 창을 띄워도 속도면에서 뛰어난 성능을 보여줄것으로 예상됩니다.

 

 

 

젤리케이스를 드러내고 스마트폰 본품을 꺼내면 밑으로 인포메이션 관련 설명서가 2장 들어 있습니다.

 

 

실물의 홍미노트5 프로 모습입니다. 5프로는 18:9의 베젤리스 디스플레이로 5.99인치이며 FHD+의 해상도입니다. 작년 유출된 사진처럼 위아래 베젤이 최소일거라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아 아쉽기는 합니다.

 

 

본품과 설명서를 드러내면 마이크로 5핀의 충전기가 들어있습니다. 5프로는 고속충전이 가능하며 4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 C타입이 아니군요

 

 

참고로 3.5파이 이어폰 잭이 마이크로 USB  충전포트 옆에 달려 있으며, 밑으로 꽂아 음악을 듣는 요즈음 트랜드를 반영한것으로 보입니다.

 

 

왼쪽이 홍미노트5이며, 오른쪽이 홍미노트5 프로의 모습입니다. 샤오미에서 이번에 제일 신경쓴 부분은 카메라라고 합니다. 5프로는 세로로 듀얼카메라를 장착하였는데 1200만화소 IMX 376센서 + 500만화소 IMX 486센서가 지원되어 2천만화소까지 구현이 가능해졌습니다. 또한 EIS 전자식손떨림방지가 탑재되어 사진 촬영시 흔들림을 방지하도록 도움을 줍니다. 이번에야 말로 진짜 카메라가 업그레이드 되는군요^^

 

노트5 프로의 가격은 6G램 64G 버젼은 약 한화로 28만원 전후,  4G램 64G 버젼은 23만원 전후 입니다. 이정도면 가격대비 최고의 가성비 제품이네요. 얼른 큐텐이나 알리에 떴으면 좋겠네요 진심 이건 무조건 wish 상품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