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굿/> 군것질

초담식품 레몬밤 개봉 & 후기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다이어트차에 관심이 많아지는데요~ 요즈음 핫하다는 레몬밤 차를 구매했습니다. 실제 사진과 타먹어본 후기를 보시겠어요

 

 

 레몬밤 관련 참고사항

 

 

 

제가 구매한 녀석은 초담식품에서 나온 레몬밤 제품입니다. 10,000원 전후의 가격으로 살 수 있으며, 분말가루로 된 차에요.

 

 

겉포장은 블랙으로 얼핏 보기에는 차보다는 약처럼 생겼어요 ㉬㉬ 초담식품이라는 마크가 빨간색으로 진하게 써있어 오프라인에서 사러가신다면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겉포장을 열개하면, 둥근 타원형의 플라스틱으로 용기가 되어 있는 제품이 나오며, 뚜껑도 검정색으로 되어 있어 굉장히 심플한 느낌을 받았어요. 그래도 차인데 예쁘게 좀 해놓지....㉪㉪

 

 

 

포장박스안에는 본품 제품외에 한번에 적당량을 타서 먹을수 있도록 흰색의 플라스틱 티스푼도 함께 들어 있습니다.

 

 

 

초담식품 레몬밤은 레몬밤 잎 100% 함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20g 중량에 원산지는 참고로 중국입니다.

 

 

 

 

레몬밤을 뚜껑을 뜯은 모습입니다▲ 실제로 뚜껑을 열면 옅은 레몬밤 향이 나고, 색깔은 베이지 빛을 띄어 미숫가루 처럼 보였어요,

 

 

 

타마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따뜻한 물 200미리(한컵) 정도에 함께 동봉되어 있는 티스푼으로 2~3수저 타서 마시면 되요.

 

마셔보니, 가루형태일때 보다는 좀 진한 향이 났는데, 녹차 찐내같은 냄새가 나므로 두통이 있거나 예민하신분들은 약간 꺼려하실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향과는 달리 맛은 보통의 녹차나 허브차보다 더 부드러워 마시는데 전혀 씁쓸하거나 진한 맛이 나지 않아 먹기 편하고, 입안에서도 깔끔했어요.

 

앞으로 공복때마다, 커피 대신 레몬밤으로 다이어트를 즐겨야겠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