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굿/> 군것질

이인휴게소에서 공주 알밤빵 간식^^

안녕하세요 쩡보귀입니다^^

 

지방 내려가면서 들른 이인휴게소에서 먹었던 맛난 간식인 공주 알밤빵을 소개합니다 얌얌 아직도 향이 느껴지네요 ㅎ

 

 

휴게소에 들르면 우동이든 핫도그든 간식 하나씩으로 출출함을 달래는데요. 이인 휴게소에 들렀을때 이 공주 알밤빵이 확 눈에 들어오더군요. 찹쌀향내의 빵냄새가 휴게소 길로에 퍼지는것이 안먹고는 못빼길 정도로 코를 많이 자극했어요㉭㉭ 제가 산것은 공주 알밤빵의 찰밤빵입니다. 6개에 3,000원 짜리이며 분홍색의 이쁜 포장에 담겨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만든날로부터 이틀간인데~ 6개 금방 먹으니 기한은 제게 중요치 않았어요 

 

 

공부 알밤빵은 이름에서 보듯이 공주의 특산품으로 밤과 찹쌀을 이용하여 만든 간식이랍니다^^ 뒷면 종이포장에 실제로 제조원이 충남 공주시 중동으로 되어 있는것을 확확인할 수 있었어요. 각 메뉴의 성분이 적혀 있으며 참고로 밀, 우유, 계란 ,땅콩, 대두가 들어가있어 이 중 재료에 알레르기 있는 분들은 피하시라고 권장하고 있습니다.

 

 

 

이인 휴게소의 공주 알밤빵 종류는 총 8가지입니다▲ 각 알밤빵은 재료 및 모양이 다르며 맛 또한 많이 다릅니다

 

찰밤빵밤+찹쌀

치즈볼 - 찹쌀+치즈+고구마

초코밤빵 - 코코아가루+밤

밤슈아자 - 슈반죽+밤앙금+밤가루

고구마 스틱만쥬 - 고구마의 속재료

고구마 치즈파이 - 고구마+치즈+곡물토핑

고구마 타르트 - 쿠키+고구마

자색 고무마빵 - 고구마+자색고구마 가루

 

 

제가 산것은 8가지 중 가장 많이 팔린다는 찰밤빵입니다 꺼내보았을때 외관은 빵보다는 약간 큰 쿠기모양 같았어요. 생긴건 제 얼굴같이 많이 못생겼어요 ㉪ 그래도 볼수록, 또 먹을수록 향과 맛은 볼매(볼수록 매력^^) 인 녀석이에요

 

 

반쪽을 쪼개서 안을 확인하니 밤이 꽉 가득차있는것이 너무 먹음직스러웠어요. 겉은 약간 딱딱하지만 속은 촉촉한것이 벌써 입으로 쏘옥  향도 좋고 입안에 밤이 가득 들어오는것이.... 지끔까지 먹어본 휴게소 간식 중에 탑쓰리 안에 들것같아요 요녀석 운전으로 지쳐가는 제게 기운을 북돋아 주었어요. THANKS 알밤빵^_^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