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굿/> 맛집

속초 만석닭강정 - 가격 및 후기 - 벌써 다 먹었어?

드디어 만석닭강정에 입성했습니다 푸하하 ^^

사실은 아내가 하도 가자고 조르길래 왔지만 사려고 기다리는 인파를 보고 주저 없이 고고 !

 

만석 닭강정

 

만석 닭강정은 속초 중앙시장 141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어디가 어딘지 모르는 분들은 그냥 사람들이 제일 많이 몰리는곳을 따라 가시면 될것 같아요

 

- 메뉴 및 가격 -

 

   보통맛(뼈)     17,000원  

보통맛(순살)    18,000원 


 화끈한맛(뼈)     18,000원 

화끈한맛(순살)  19,000원


후라이드(뼈)     15,000원

후라이드(순살)  16,000원

 

택배가격 10마리까지 4,000원

 

만석 닭강정

 

만석 닭강정 가게에 도착하면 사람들이 워낙 많은지라 이렇게 미리 다 포장되어 있습니다.

사실 구매하는데는 5분도 안걸려요^^

 

이 흰색 만석 닭강정 포장은 속초에 가시면 중앙시장 아니어도 어디든지 볼 수가 있어요 진귀한 풍경이죠. 바로 여기가 근원지였군요

 

만석 닭강정


내부 안의 모습을 찰칵 찍어봤어요

어마 어마하게 안에서 닭강정를 만들고 포장하고 계시더라구요. 저녁쯔음에 갔었는데 사려는 사람들로 깔릴뻔 했어요 ㅎ 눈치보지말고 바로 줄부터 서세요

 

만석 닭강정

 

아내와 저는 매운것을 잘 못먹기 때문에 보통맛 순살(18,000원)을 샀습니다. 포장되어 있는거 바로 구매하기 때문에 5분도 안걸렸어요. 속초 중앙시장 맛집들은 거의 기본 30분 이상 기다려야 먹을 수 있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아 너무 편했습니다

 

- 속초 관련 맛집 -

[Taste-굿/ate-맛집] - 속초 아바이마을 맛집 - 단천식당 메뉴 및 가격

[Taste-굿/ate-맛집] - 속초 대포항 - 튀김 골목 다녀오다

[Taste-굿/ate-맛집] - 속초 스타벅스 DT점 - 응! 바로 여기야 ^^

[Taste-굿/ate-맛집] - 속초 맛집 이색 김밥 - 중앙시장 최대섭 대박김밥

[Taste-굿/ate-맛집] - 속초 죽집 맛집 - 섭죽마을 가격 및 후기

 

만석 닭강정

 

빛의 속도로 오픈을 하고 시식을 해보았습니다. 물론 맛난 맥주와 함께요 ^^

 

만석 닭강정은 차가운 상태로도 충분히 맛났습니다. 보통 닭이 식어버리면 닭비린내가 나는데 이건 전혀 안그랬어요. 순한맛을 사도 약간의 매콤함은 있었어요. 기본적으로 매운 고추가 들어가긴 하더군요. 그래도 너무 맵지 않았고, 또한 너무 달지도 않았어요.  고추양념의 쓴맛도 없었습니다.


한마디로 최고였어요 ★★★★★


인천의 신포 닭강정에 비교하자면 약간 덜 달면서도 물엿의 딱딱함도 덜합니다. 그러면서 약간의 새콤달콤함이 더 있습니다. 

너무 맛나서 아내와 30분만에 다 먹어버렸답니다 ㅎㅎ 다음엔 택배로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