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굿/> 맛집

속초 죽집 맛집 - 섭죽마을 가격 및 후기

안녕하세요 쩡보귀 입니다^^

 

속초에 와서 가장 먹고 싶은 음식이 있었어요. 바로 '섭죽마을' 홍합죽입니다  속초여행 세웠을때 검색으로 가장 눈에 들어오는 맛집이었어요.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가고 죽과 해장국에 관한 포스팅도 많아 꼭 직접 먹어 보고 싶었습니다. 도대체 어떤 맛이길래 그렇게 추천하는거야?

 

 

속초 섭죽 마을

 

 

섭죽 마을은 속초시 관광로 352, 설악산 가는 길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이 노란게 죽집 전문점을 연상케 하네요 

 

 

섭죽마을에서 단골로 나가는 메뉴는 홍합해장국, 황태해장국, 곰치탕, 홍게죽입니다. 도로 멀리서도 알아 볼수 있게 큰 간판이 확 들어 오더군요

 

 

건물 앞으로는 ▲이렇게 큰 주차장이 있습니다.  공간이 넗어서 주차걱정도 필요없고, 주차비도 당연 무료입니다 ㅎㅎ

 

 

주차장의 가장 자리에는 CU편의점도 있어, 식당에 들어가지 않아도 잠깐의 휴식 공간도 즐기게 되어 있습니다. 주차장에 편의점 있는것은 좋은 아이디어 같았어요. 항상 사람이 끊이지 않는곳으로 보이니까요

 

 

식당 초입에는 실제로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흔적을 볼 수 있었어요.  눈에 익은 분들의 사진이 꽤 있네요  이정도면 맛집의 증거 아닐까요?^^ 빨리 음식의 맛을 보고 싶었습니다. 꼬르륵 배의 외침도 커져갔구요 ㅎㅎ

 

 

 

- 속초 관련 맛집 -

[Taste-굿/ate-맛집] - 속초 아바이마을 맛집 - 단천식당 메뉴 및 가격

[Taste-굿/ate-맛집] - 속초 대포항 - 튀김 골목 다녀오다

[Taste-굿/ate-맛집] - 속초 만석닭강정 - 가격 및 후기 - 벌써 다 먹었어?

[Taste-굿/ate-맛집] - 속초 스타벅스 DT점 - 응! 바로 여기야 ^^

[Taste-굿/ate-맛집] - 속초 맛집 이색 김밥 - 중앙시장 최대섭 대박김밥

 

 

식당 홀안의 모습입니다. 너무 일찍 왔는지 끝에 커플과 우리쪽 테이블 밖에 없네요^^;; 내부는 깔끔했어요~ 들어서자마자 구수한 향도 코를 맴돌았습니다.

 

 

- 메뉴 및 가격 -

 

홍합해장국 9,000원

홍   합   죽 9,000원

홍게해장국 9,000원

홍   게   죽 9,000원

꼬막해장국 9,000원

 황태해장국 8,000원 

곰   치   탕   싯 

 

저희는 홍합 해장국과 홍합죽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거의 다 9,000원이라 죽가격으로는 비싼편은 아니었어요

 

 

주문한 홍합 해장국과 홍합죽이 나온 모습입니다▲  밥과 반찬은 어느 곳과 다름없이 그럭저럭 모습인데, 메인인 죽과 해장국은 비쥬얼이 장난이 아니었어요 

 

진한 빨간 국물속의 깔끔하고 맑은 시원함이 해장국 최고의 맛을 드러냈고 홍합죽은 진심으로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먹었던것 중에 최고였습니다. 구수함과 진한 그맛은 정말 쉽게 맛볼수 있는 맛이 아니었어요 ㅎㅎ 죽을 5분만에 다 먹은건 처음이였던것 같아요 왜 연예인들이 이렇게까지 왔다갔는지 이해가 되더군요. 

 

★★★★★ 별다섯개 만점을 주어도 아깝지 않을 정도로 추천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