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굿/> 맛집

속초 스타벅스 DT점 - 응! 바로 여기야 ^^

속초 여행 일정을 너무 타이트하게 잡은것일까요  오후 3시가 넘어가니 에너지가 떨어졌네요

피로가 겹치고 당도 떨어져 맛나고 향긋한곳에 가고싶은 충동이 막생겼어요

 

차를 몰고 속초시내를 가르더 중 이쁜 건물이 확 들어오더군요

본능적인 커피향까지...ㅎㅎ 바로 들어간곳은 속초 스타벅스 DT점 입니다^^

 

 

스타벅스에 들어가 주문한 그린티 라떼와 촉촉 초콜릿케익을 주문했습니다 너무 이쁘죠^^?

이쁜것 뿐만 아니라 맛도 여행의 피곤을 달래주는 부드럽고 달달한 맛이었어요

 

함께한 아내가 속초의 다른 맛보던 것보다 이것을 더 원했는지 모르겠어요.

눈에서 레이저 하트가... ㅎㅎ 저한테가 아니라 라떼와 케익에요

 

 

속초 스타벅스 DT점

 

속초 스타벅스 DT점 외관입니다 1,2층 으로 되어있고 매우 세련되게 건물이 지어져 있습니다. 

이런 집이 있으면 앞에 마당도 있고 그러면 얼마나 좋을까도 생각해보네요.

 

입구로 들어와 한바퀴 돌면서 드라이브 스루도 가능하며 입구 반대편에는 나가는 출구도 있습니다.


보통 드라이브 스루 되는곳은 차로가 좁고 들어왔을때 나가려면 다시 입구로 돌아가야 하는곳이 많은데

여기는 차로도 넓은편이고 출구도 바로 반대편에 있어 잘못 들어왔을때 쉽게 나갈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속초 스타벅스 DT점

 

사진에 보이는곳이 주차장이에요 주차장이 꽤 넓어서 너무 좋드라구요~


차 세울곳이 많으니 굳이 드라이브 스루 하지 않아도 편히 주차하고 

음료를 즐길 수 있다는건 손님들에게는 굉장한 혜택이자 또 찾는 큰 요인이 될수 있을것 같았어요.


입구 반대편에는 출구가 있어 바로 나갈수 있으니 차로 인해 혼잡되지도 않았어요

 

속초 스타벅스 DT점

 

 

- 참고 속초 맛집 -

 

[Taste-굿/ate-맛집] - 속초 아바이마을 맛집 - 단천식당 메뉴 및 가격

[Taste-굿/ate-맛집] - 속초 죽집 맛집 - 섭죽마을 가격 및 후기

[Taste-굿/ate-맛집] - 속초 대포항 - 튀김 골목 다녀오다

[Taste-굿/ate-맛집] - 속초 만석닭강정 - 가격 및 후기 - 벌써 다 먹었어?

[Taste-굿/ate-맛집] - 속초 맛집 이색 김밥 - 중앙시장 최대섭 대박김밥

 

속초 스타벅스 DT점


홀안에는 4인용 원테이블이 오른쪽 창가쪽으로 늘어서 있고 

중앙에는 단체로 오는 손님들을 위해 회의용 큰 테이블이 있어요. 


조명이 은은히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안락을 주는것 같죠? ㅎㅎ 장식 하나 하나가 모두 이뻤습니다. 

중앙에 붉은 텀블러컵으로 세워놓은 장식은 집에서도 해놓으면 좋을것 같았어요

 

속초 스타벅스 DT점

 

속초 여행 중 계획한 곳이 아니 었지만 우연히 이렇게 들린 스타벅스에서 아름다움과 멋진향을 느끼고

달달한 케익과 라떼의 힘으로 서둘러 많은곳을 보러 갈수 있었습니다. 


여행이 아니라 아내와 여기 이 시간 이 장소에 연애때처럼 같이 있었다는것이 더 기억에 오래 남을것 같아요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